view

톡커들의 선택+ 반배정 조카 잘됐다

ㅇㅇ (판) 2021.01.14 20:53 조회87,11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기 받아가라
ㄹㅇ 말도 안되는 이유로 나 떨군 애들이랑은 다 다른 반 되고 제일 친한 애랑 붙고 친해지고 싶었던 애랑 짝남이랑 다른 반 친한 친구들이랑 다 같은 반 됨 ㅅㅂ 레전드다 2020년 한 해 조카 힘들었던만큼 2021년엔 행복해야지~~

+ 뭐야 자고 일어났는데 톡선이네 추천 누른 판녀들 댓글 단 판녀들 다들 반배정 역대급으로 잘 돼라 반배정헷꿀꿀❤️ 그리고 나 중딩 아니고 예비 고2임! 우리 학교가 빨리 나온 듯

3270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야오치님아] [아니고백각] [소추임ㅈㅅ] [근거] [합리적] [이거긔] [ㄱㄹㅈ]
88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5 01:48
추천
10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나도임 진짜 역대급으로 잘됨 내 기두 받아가 ••~
답글 1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10:45
추천
79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반배정 잘됨ㅜㅜ 제작년에 친했던 친구 4명이랑 같은반 됨ㅠㅠ 한명은 나랑 베프인데 초딩때부터 5년 붙고 지금도 같은반이ㅑㅜㅜ 기받아가!
답글 8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10:43
추천
3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갈게!!!!!! 반배정헷꿀꿀!!!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1.02.17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일 모레가 반배정인데 기 받아갈게 제발 친한애 1명이라도 붙었으면 좋겠다ㅠ!! 기왕이면 짝남이랑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17 1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갈께 !! 반배정 헷꿀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12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갈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8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갈게!착한 친구들하고 붙고 싫어하는 애들이랑은 떨어지길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8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일 반배정인데 기 받아간당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6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 헷꿀꿀❤️❤️ 같은 학교가는 친구 4명 다 붙길ㅠㅠㅠ ㉯혼자 튕기지 않기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히잉 2021.02.03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간다 반배정 헷꿀꿀 ❤️❤️❤️ 제발 베프랑 같은반되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2 0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 대박나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2.01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 헷꿀꿀 재발 ㅠㅠㅠㅠㅠ!!!!!!!!! ㅎ정이 아니면 ㅊ희나 ㅇ지?아는애들 급식같이 먹을수 있는 사이정도의 친구 한명이라도 같은반!!!!!! 그리고 좋은 친구 만나길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1.30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토록 빌었던 내 오직 인생친구일 것같은 그 세친구들과 같은 반 되면 좋겠다!! 기받아갈게!!!!!!! 반배정 헷꿀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갈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 헷꿀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7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헷꿀꿀 제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 헷꿀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헷꿀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 헷꿀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0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갈게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3 2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갈게 ❤️❤️ 반배정 헷꿀꿀 ❤️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2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헿 기 받아갈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3: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배정헷꿀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