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수만휘랑 이대랑 싸움 ㄷㄷ

ㅇㅇ (판) 2021.01.15 01:10 조회312,66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팝콘각임ㅋㅋㅋㅋㅋㅋㅋ


+) 수만휘에서 검색 불가함ㅋㅋㅋㅋ

링크 요깄음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10197921/articles/24991266?fromList=true

++)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10197921/articles/24991680?fromList=true&menuId=2796


606
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야오치님아] [아니고백각] [소추임ㅈㅅ] [근거] [합리적] [이거긔] [ㄱㄹㅈ]
16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5 01:36
추천
623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여대 그냥 혐오해ㅋㅋ 이대가 여대탑이라 더 까이는듯 나도 여대써서 검색해봤는데 여대 기업에서 거른다는데 그 글쓴이 다른글 보니깐 정시 43345 인데 공부팁 달고다니고.. 정작 도움되는 글은 없드라 걍 진학사 보고 정시넣음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01:12
추천
57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딴델 믿고 입시하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으 이름도 깠던데 ㅇㄹㅂ도 중립기어 못박고 이대라고 까고있더라 멍_청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01:32
추천
536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터질게 터진거라고 봄.. 나 올해 입시생이라 대학 원서 준비하는데 수만휘 오르비 이런데서 중경외시이 ㅇㅈㄹ 하길래 솔직히 쪽팔리지만 이대가 낮은 줄 알았어... 근데 이번에 정시 원서 직접 넣으면서 알게됨 아니라는걸 ㅋㅋㅋㅋㅋ ㅠ 결국 이대 쓰지도 못함 ㅋ .. ㅅㅂ
답글 6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5 02:47
추천
202
반대
1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이게 이대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6 16: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만휘는 면접자료 얻는 용도로만 써 얘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뿐만 아니라 다른 여대에 대한 내려치기도 심하긴 했었어.. 이대생은 아니지만 그런 부분이 정말 안타깝지 근데 댓글에서도 또 이대 내려치고 타 대학 내려치는 글있고 기분이 안 좋네 적당히 해줘.. 이화여대도 무지 좋은 학교 맞고 타 대학들도 무지 좋은 학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9:2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전에 이글 보고 이수만이랑 이대휘 싸웟다구 봤었는데 그런글 아니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여대페미충또 2021.01.19 02:07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대페미충들 ㅈㄴ 몰려왔네 ㅉㅉ 여대 훌리들 발악해봤자,

현실= 중 경 외 시 >> 이대임 (페미때메 인식 ㅈ망. 아웃풋 믿거당함 ㄹㅇ 틀딱제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1:2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 서열화 맞지 않나? 중앙대보다 높다는 논리 아니야? 이대가 어느라인인지 하나도 안 궁금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22:01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수만이랑 이대휘랑 싸운다고 본 사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8: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현역때도 여혐 단어 이런거 없을때라 몰랐지만 이대 내려치는거 잘보여서 수만휘 안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5:57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제목 자꾸 그렇게 안 읽으려고 해도 수만이랑 이대휘랑 싸웠다는 걸로 읽히지?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1: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m이스만 말하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1:1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휘랑 싸웠다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0: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23:1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의 글은 대학간 서열조장과 입결에 관한 글이 아닙니다. 제발 다시 한 번 읽고 댓글 달아주세요. 이화여대 재학생들은 대학서열화를 조장할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재학생들은 현재 비방글을 제지하는 것 외에 전혀 활동하고 있지 않습니다. 근거없는 비하발언은 법적으로 문제될 수 있다는 점 알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22:5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이대에 열등감있는 남자들이 진짜 많은듯 어차피 못들어갈거 까고보는거야ㅋㅋㅋㅋ근데 그거아냐 이대생 아닌 사람들도 이대 욕하는 남자 개찌질하게 봄...할일없어보이고...나도 그렇게 보고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22: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진짜 멋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9:55
추천
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여초에서나 올려쳐주지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9:40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잘못보고 이수만이랑 이대휘랑 싸운다는건줄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8:50
추천
2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업에서 여대는 믿고 거르는데 뭔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6:44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태껏 남의학교 후려치기 당할땐 입 싹다물고 방관하다가 이대글 댓글 몇개가 우리학교 후려친다고 기분나쁘다고 하는 애들은 뭐임? 논점 흐리려고 수만휘에서 온거야 아님 내로남불이 오지는건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