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는 한국여자가 젤 이쁜듯

한남 (판) 2021.01.15 01:17 조회24,985
톡톡 10대 이야기 19
화장 스타일 한국여성이 젤루 이쁨 굿 ㅇㅈ??

50
9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응가똥닦기] [할수있다] [잘있으렴] [후회ㄴㄴ] [판9999] [마시멜로] [우리수진님]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5 10:35
추천
91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양중에서는 한국이 제일 예쁜듯 서양에는 못 비비지 ㅋㅋ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17:23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에서 자랐으니 한국스타일이 젤 나아보이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8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적인 기준에서 봤으니까 당연히 한국인이 제일 예쁘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들어온 김에 장금의의 꿈 3기 청원 서명 좀 해주라 https://secure.avaaz.org/community_petitions/kr/janggeumiyi_ggum_jejagsa_janggeumiyi_ggum_3gireul_mandeuleo_juseyo/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6:5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화자찬 ㅈㄴ오글거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1:11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북아여자들 중에 젤 이쁜건 중국인이고.. 솔까 동남아 여자들 피부라 까매서 그렇지 눈도 크고 동북아 여자들보다 훨씬 이쁨. 역시 사람은 눈이 크고 이목구비가 또렷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1:09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양인중에서 젤 예쁘다? 하다못해 필리핀만 가봐도 한국여자가 얼마나 못생겼는지 알 수 있는데? kpop때문에 세계에 좀 알려졌다고 그걸로 착각하면 안되지. 필리핀여자들 혼혈같이 생기고 눈들도 다 큼. 다문화가정에 나오는 여자들 얼굴 생각라면 안됨. 니들은 필리핀여자들 옆에 서면 오징어됨. 그리고 서구권 나라에서 전세계인들 돌아다니는것만 봐도 일본인 다음으로 못생긴게 한국인들.. 특히 저 멀리서 눈이 유독 가로로 찢어지고 피부하얗고 피부에 윤이 난다하면 한국인. 의외로 중국인 남자 여자중에 미남 미녀가 많아서 깜놀. 특히 중국여자들 눈도 크고 이쁜여자들 많음. 착각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거 만들어서 뭐 하나 건지고 싶어서ㅋㅋㅋㅋ아오 우스워
끄지라 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0:2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이든 한국이든 중국이든 어디든 이쁜사람은 이쁘고 못생긴사람은 못생긴거,, 근데 못생긴사람이 소속감에 취해서 자기네가 이쁘다고 말하는게 모순이고 웃긴거지 그래봤자 이뻐지는것도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0:2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남성은 역겹습니다. Korean men are disgusting. 韓国の男性は汚いです。韓國男性很噁心。Los hombres coreanos son repugnantes. Корейские мужчины отвратительны. الرجال الكوريون مثيرون للاشمئزاز 한국 남성은 역겹습니다. Korean men are disgusting. 韓国の男性は汚いです。韓國男性很噁心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녀가 최고다 하는 남자들 일녀들은 너네 안 만나줌 여자들도 여자들도 서양남자들 너네 안 만나줌 서로 인정하며 살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굳이 서양이랑 비교를 하려 함ㅠㅠ 서양은 서양만의 매력이 있는거고 동양은 동양만의 매력이 따로 있는건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0:0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3:4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도 한국남자가 제일 멋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3:45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건 일본여자가 제일 예쁘지 솔직히. 한국은 못생긴여자가 적은거고. 게다가 일본여자는 가슴큰 사람도 엄청 많아서 더 예뻐보이는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3:4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연예인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3:3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녀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무슨 닉네임도 한남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3: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이쁜건 아닌데 스타일은 젤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