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요즘 판 조카 노잼이네 ㄹㅇ

ㅇㅇ (판) 2021.01.15 01:28 조회63,47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 나도 판 고인물로써 진짜 매년 이런글 올라오는거 잘 아는데 진짜 최근들어 물타기도 더 심해지고 지금 톡선에는 알패스 얘기 밖에 없고 판 유일한 낙이 다 이쓰쓰, 가끔 올라오는 썰풀 인것도 매우매우 공감해ㅠㅠㅠㅠ 진짜 판 요즘에 나이어린 애들도 너무 많아졌고 예전에 있던 9n년생 고인물들이 많이 없어져서 판 거의 10분컷이고... 근데 댓글에 재미없으면 하지마라 라는 댓이 좀 있던데.. 판 n년차 로써 미련이 너무 남아... 옛날 판이 그리워서....



15년~17년도가 아마 전성기 였음 페북에 떠도는 썰 (ex: 롱언니, 학교꿀팁, 첫사랑썰) 다 이맘때쯤임 지금은 첫사랑썰 이런거 들어가봐도 딱봐도 구라로 보이는 썰들이 대부분이고 톡선도 맨날 눈화장 어떠냐는 글도 항상 있음(진짜 이런게 왜 톡선 차지하고 있는 거임?) 옛날에도 안 그런건 아니지만 요즘에 열폭하는 애들 더 많아짐..;; 맨날 유튜버 아이돌 까글에 진짜 이제 판 하기 무서워짐;; 함부로 sns도 못 하겠어 지금은 톡선에 반이 알페스 딥페이크 얘기 밖에 없음;; ㄹㅇ 10대판에 그런글 왜 올리는 거임? 올릴수는 있지만 물타기처럼 한명이 시작하면 여러명이 글 쓰는거 진짜... ㅇㅇㄹ 논란 터졌을때 10판 톡선 다 아이린 얘기 였어 진짜... 나만 이제 네이트판 별로야?

1269
33
태그
신규채널
[ㅈㄱㅁ] [개빡침주위] [댓달면1등] [까드득] [설참] [이게뭐노] [아오확씨]
1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5 10:18
추천
38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번 알페스 논란으로 계속 싸우는거 ㅈㄴ 지겨움... 어차피 어느 한쪽에서 몰려와서 여론조작하고 또 그거에 맞서 싸우고 또 몰려오고 딱 이런 반복인데 왜그렇게들 진심으로 싸우냐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01:36
추천
3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다가 먹금 조카 못함 이상한데서 온애들이 쓴걸 먹금을 못해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09:27
추천
27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판 7년 째 하는데 확실히 옛날에 비해서 많이 노잼되고 뭐랄까 좀 병신같은 애들도 많아지고 그냥...ㅋㅋ 그래도 가끔 재밌는 얘기도 올라오고 옛정?이 있어서 심심할 때마다 들어오게 됨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5 12:13
추천
2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ㅈㄴ 매년마다 보는 듯 걍 탈판해 뭘 이런 글 까지 쓰면서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7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요즘 보면서 여시쭉빵이라 다를 게 없어진 느낌...한달에 한두번밖에 안들어오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들어온 김에 장금의의 꿈 3기 청원 서명 좀 해주라 https://secure.avaaz.org/community_petitions/kr/janggeumiyi_ggum_jejagsa_janggeumiyi_ggum_3gireul_mandeuleo_juseyo/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판 5년찬데 그래서 요즘 한달동안 판 거의 안들어옴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직도 하연수 닮은 여자애 썰 잊지못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23: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날 짤 구걸함ㅋㅋㅋ 관종똘추들 개 ㄱㄱ혐이야 남친짤 얼빠짤 구걸함ㅋㅋㅋㅋㅋㅋ
망상질에 미쳐서 오빠 다 빨아서 지그들 ㅇㅇ에 넣고 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9: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는 애들 있을까봐 옛날 글 보는법 알려줌 명예의 전당 누르면 오른쪽에 더보기 있는데 그거 들어가면 일간 월간 주간 연간 뜨고 그 밑에 날짜랑 연도 적혀있음 그거 클릭해서 원하는 연도랑 날짜 선택하면 명전글 뜸 10년 전 글도 가능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9: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페미들 겨들어오고나서 망함 맨날한남 어쩌고 저쩌고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5: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따리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6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도 옛날이 좋았지 ..흰스키니 바지입는 남친사연같은거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4: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얘기 몇년전부터 나왔음ㅋㅋㅋㅋ 판 안망함 걱정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놈의 쌍수 쌍수 ㅋㅋㅋㅋ 맘대로 좀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0: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10년차인 24살인데 중학교때 애들이 해서 시작했었는데 그때는 연예인얘기는 정말 대부분 팬톡에서 조용히했고 일반 판은 진짜 재밌었음ㅋㅋㅋㅋ 애들끼리 학교에서 셀프염색하고 실프펌하고 올리고 베댓되면 소심하게 싸이홈피 집짓고가고 ㅋㅋㅋㅋㅋ 자기 미니홈피 (지금의 인스타) 를 올리고간다는 자체가 판자체를 하는게 전혀 부끄러운게 아니였단거임. 그땐 판에 남자들도 많았고 반애들끼리 돌려보기도했음,,,근데 나도 고등학교들어가고 뜸해지다가 20살때 다시봤는데 추억이 몽글몽글하고 좋지만 너무 변했더라 ㅠㅠ그래서 아쉬움... 그래도 내 학창시절 추억╋가끔 올라오는 재밌는 글들 때문에 못놓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화력 개 약해짐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8:0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까글이 많이 안올라와;; 재미가없다 까글이 올라와야 재밌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이기자19 2021.01.16 07: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을 알고리즘이 노출시키는건지 사람이 노출시키는건지 모르겠다만 선정하는 안목에 문제 있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12년도부터 판 했는데 그땐 중딩은 커녕 고딩들만 있어서 댓도 안 달고 눈팅만 했음.. 한 13년도까지가 제일 재밌었던 거 같음 나도 중딩 때 하긴 했지만 지금은 초중딩들 유입돼서 연령대 확 낮아지고 분위기 많이 바뀐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