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복도청소하시는 분이 개짖는다고 성대수술시키라는데 너무 화가나..

니퐁니퐁 (판) 2021.01.15 10:17 조회39,624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집에서 나오면서 있었던 일인데..두마리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요

아침10시부터 6시 정도 집에 둘만 남겨지는데
저희집 강아지들이 짖는다고 민원들어왔다는 소리는 일전에 듣긴했었어요

병원가서 어떻게 교육해야하나 묻고 답을 받아 그대로 실천중인데...

오늘 아침에 저희집 개가 짖어서 5층 개가 짖는다고난리라고 하면서 짖는 거 때문에 다 성대수술 시킨다고저희도 시키라는 식으로 얘기하더라구요

근데 신랑이나 저나 성대수술 반대하는 입장이고저희가 다니는 병원에서도 성대수술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잔인하다고....

그리고 처음에 다른 병원다니다가 지금의 병원으로 옮기게된 이유가 귀진드기하나 못잡아내서 몇달을 저희 강아지가 고생한이력이 있어서 다른 병원은 안가고싶어요

집에 cctv도 있어서 보는데잘자고만 있던데....

하아..간혹 성대수술한 애들보면 짖어도 소리가작게 나긴하던데 쉰소리 비슷하게 나오는걸 보니안타깝더라구요... 

모두를 위해 강아지 성대수술까지 시켜야하는걸까요....
다들 하는거라서?
9
4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6 11:38
추천
25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너무 비매너 아닌가요? 공동주택에 개 2마리를 풀어놓고 다른 집에 있는 이들은 오전 10시부터 저녁까지 님 회사있는동안 얼마나 시달리겠어요? 너무 무책임합니다. 개호텔,유치원,전원주택이사 등 님이 수를 내야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ㄲㄲㄲㄲㄱ 2021.01.16 08:36
추천
2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치원을 맡기면 되자나 세네시간 집에 없는것도 아니고 8시간이나 집비우는데 강아지가 주인찾느라 우는거겠지 강아지가 안타까움 독일은 강아지 혼자 4시간이상 집비우면 그것도 법에 어긋난다던데 차라리 유치원이나 애견카페에 좀 맡기고 가라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21:40
추천
23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봐요 10시부터 6시까지 개두마리가 짖어대는거 듣는 남입장은 생각안해요? 일전에 듣긴했으면 조치를 취해야지 니개들 학대는 안되고 남의귀 학대는 되요? 하루종일 캠쳐보고있는거 아니잖아요. 경험상 한마리 짖으면 다른한마리 따라짖고 잘짖는 것들은 계속 짖던데.. 오죽하면 말나왔겠어요? 알면서 방치해놓고 피해자인척 뭔개소리..성대수술 싫으면 짖음방지기 달던가 그것도 싫으면 한사람 일관두고 집에서 개나봐요 공동주택 살면서 남한테 피해주지 말아야 하는건 기본아니에요? 도대체 어떻게 하면 그따위 이기적인 생각을 하는거지..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21.01.26 20:3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이 님네 개 가정교육을 잘못시킨거에요;; 그럼 책임을 지셔야죠. 짖는다고 민원들어올정도면.. 어휴; 훈련도 안된 그냥 답도없는 개같은데 그정도면 그냥 성대수술하세요... 진짜 세상에 정신나간 무개념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주택도 아침 8시부터 저녁8시까지 무려 12시간을 개를 혼자 두는 집이 있음. 그 집 개가 사람하고 있으면 있는지도 모를정도로 짖지를 않아요. 근데 사람만 없으면 정말 내내 짖어요. 일종의 분리불안이겠죠. 진짜 내내 짖을까? 정말 내내 짖어요. 내가 그거 반년 듣다가 정신 돌아버릴 것 같아서 개가 너무 짖으니까 확인해보라고 하니 세상에 개를 복도에서 좀 먼 방에 가둬놓음. 제정신인지? 개를 하루에 12시간을 혼자 둬서 내내 짖는 개를 안 들리게 하려고 방에 가둔다는게? 그리고 가둔다고 안 들리나? 벽 타고 더 난리길래 개빡쳐서 지랄지랄했더니 이젠 조용해짐. 어떻게 했는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애초에 본인이 책임질 수 없는 행동을 하지를 마세요. 왜 데리고 와서 애먼 개를 방치해요? 무슨 자격시험보고 분양해야한다까 반려동물은. 그게 유기고 학대지 뭐가 달라.
답글 0 답글쓰기
살려주세요 2021.01.20 0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쭈욱 살펴보니 공감되는 부분도 있고 좀 너무들하네 싶은 글들도 보이네요. 전 반려동물 가능한 건물에 사는데 (한 층에 5세대×9층) 한 층에 한가구 아님 두 층에 한가구 정도 강아지를 키우는 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 강아지를 1마리 키우고있습니다. 다행히 재택근무와 프리랜서로 집을 비우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종일 강아지 산책이며 놀아주기 각종 교육과 훈련을 위해 많이 노력한다고 노력하는데요.. 사실 '개니까 짖는다'라는 말은 맞긴맞아요. 개니까 짖죠...특히 예민한 성격일수록 짖으려고해요. 그러면 보호자는 내 개의 성격을 아니까 최대한 이웃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게끔 끊임없이 교육을 시켜야해요. 다행히 저희 개는 초인종소리나 택배소리같은 외부소리가 들릴 때 잠깐 한 10~20초? 짖는데, 그럴 때마다 니가 안 짖어도 아무런 일이 없다는 걸 알려주기위해 계속 교육을 시켜요. 정말 다행히 분리불안이 없어서 제가 외출을해도 하울링하며 울거나 짖지 않아서 너무 다행인데... 가끔은 너무 심하다 싶을 정도로 심하게 짖는 소리도 듣는데요, 저도 개를 키우는 입장이라 조금씩 짖는건 이해합니다만, 너무 심하게 계속 짖는 개 보호자는 훈련사 불러서 철저히 교육을 시키든 유치원 보내든 펫시터를 부르든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해서 노력을 좀 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9 01: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개민폐. 아 생각만해도 소름돋고 짜증나네. 개두마리를 놓고 8시간이상 비운다고? 이웃은 그소리개속듣고..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난1층살고 2층 개는 무조건짖고봄 우리집 문여닫거나 드러가려하면 겁나짖고ㅠ 거진소리에민감한지 짖기바쁨ㅠ 진짜 스트레스인데 그 개주인은 모르나보다 교육이 안된건지 코로나땜에 집콕인데 개짖는소리에 미치겠음ㅠ 10시부터6시까지 너무하네요 개들이무슨죄임 사랑해서 키운다면 강아지유치원 아니면 케어해줄사람 구해보세요 개들도 스트레스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22:0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대수술 하세요 나도 개 키우지만 개짖는소리 엄청 신경쓰이는데 남생각이라곤 1도안하고 저희부부는 성대수술 반대하거든욧!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21.01.18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무지한 개빠들 때문에 죄 없는 동물까지 미움 받는거야. 당연히 성대수술 잔혹하지 그거 모르는 사람 있음? 근데도 대다수 사람들이 글쓴이 편을 안 드는 이유는 철저히 본인 이기심이 너무 보여서임. 공동주택에 개 두 마리? 그것도 족히 8시간을? 난 동물 좋아하지도 않는데 개들이 불쌍하다. 그것도 모자라 주민들은 도대체 무슨 죄를 지어서 개 짖는 소릴 꼬박 참아야 하지? 이래서 개 키우는것도 자격증 있어야 할 판임.
답글 0 답글쓰기
의잉 2021.01.18 14: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 웹툰 개를낳았다 좀 보시고 반성좀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3: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들이 너무 불쌍해요... 저는 강아지 두고 집 나가는 날이 한달에 한번 있을까 말까에요... 어디 가게 되면 꼭 엄마한테 맡기고 나가고 같이 나가거나 해요.. 일은 재택근무 하고요 그래서 강아지 키우는거에요.. 강아지는 님만 보고 사는데 집에 혼자 두면 감옥이죠... 불쌍함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8 13: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를 얼마나 불안하게 하면 개가 짖어요. 집에 사람은 없지,아파트에서 얇은 벽을 통해 이집저집 생활소음 들으며 스트레스 받으니까 짖죠. 사람을 고용해서 집에서 개를 보게 하던가, 애들을 유치원에서도 보내던가, 층간 소음 없는 주택으로 이사를 가던가 하면 되죠. 그만큼 할 각오도 없이 개를 키워요? 그리고 교육한다 그러는데 어느 세월에? 그 기간 동안 동네 사람은 무슨 죄가 있어서 그걸 차분히 기다리고 앉았나요? 그리고 교육을 하려면 하루에 십분 십오분씩 하다 차츰 늘려가는 거지 맨날 출근하는데 그게 교육이 되요? 그리고 교육 기간이 하루 이틀 한다고 낫나요? 몇개월 바짝 교육해도 좀 낫아지는 거지 그거 교육으로 안되요. 그리고 교육해도 가끔 나갈때 괜찮은 거지 맨날 출근하는거 잘 기다리는게 가능할리가요.
답글 0 답글쓰기
o 2021.01.18 1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아지 유치원 보내세요. 그러면 다 해결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3: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집에 아무도 없는데 개 키우는 거 자체가 이미 학대임. 개는 진짜 마당있는 집이거나 하루종일 집에서 케어할수 있는 사람만 키워야됨 ㅡㅡ 지네들이야 일끝나고 돌아왔을때 반겨주는 개 보면 행복하겠지만 하루종일 주인만 기다리며 짖어대는 개들은 어쩔꺼고 그 소리를 듣는 이웃들은 어쩔껀데? 진짜 이기적인 인간들 그자체. 님같은 사람들 때문에 훌륭한 반려인들도 같이 욕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0: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대수술시키라고한 사람 욕해주세요 하고 올렸는데 자기가 욕 개쳐먹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0: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개짖는소리 주인은 절대모름 남아있는 옃집사람덜이 더잘안다 조그만 소리에도 집에남은 강아지는민감하게 짖어댕 그러게 cctv만 믿지말고 다른사람 고막좀 배려하세요 참나 긴시간동안 옆집사람은 뭔죄냐 남아져있는 강아지는 말할것도없고!!글쓴이가 젤 문제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슬로 2021.01.18 09: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칼부림안난게 기적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너구리 2021.01.18 09: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이런 이기적인 사람이 다 있지? 이런 개념으로 공동주택에서 살다니 모두의 민폐다. 성대수술 안시킬거면 돈들여서 유치원보내던가 직장을 관두고 개두마리 케어 하던가 알아서 해야지 어쩌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9: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파트나 도심에 살지말고 어디 산속가서 살아라.
니들이 주민들 학대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9: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대수술 진짜 잔인하고 못할짓이지. 근데 강아지를 수술대로 내몰은건 바로 형편없는 주인들 본인임. 강아지 유치원에 보낼 능력도 없고 개들 교육도 못시키고 방치만 할거면 대체 왜 키우는지. 못난 주인 때문에 강아지와 주민들만 고통받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9: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짖는소리 진짜 미친다... 우리 앞집 개는 새벽에 너무너무 짖어.. 진짜 주인은 어떻게 한번 나와보지도 않냐..(정원있는 마당집개) 분명히 지들도 알텐데.. 그게 얼마나 민폐인지... 새벽이라 소리 엄청 울림. 사람도 좀 신경 써주라 제발. 동물은 나도 이뻐해. 배려하면서 삽시다. 개가 무슨 죄겠냐 주인이 좀 잘 좀 교육 시켜라
답글 0 답글쓰기
냠냠딱 2021.01.18 08: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동물 키우는데... 아파트나 이런 공동공간에서 동물 키우는거 진짜 신중해야 한다.. 우리집은 야옹이 키우느라 이사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