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개산책시키러 나오시면 개랑 똥도 하나로 생각하세여...견주들아..

(판) 2021.01.15 15:43 조회45,938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나도 개키움

강아지 산책할때 똥싸면 옆 화단이나

안보이는 풀쪽에 던지는사람 많던데

또는 거기에 똥싸면 안치우는사람들

제발 치우세요

 

어제 강아지데리고 산책하는데

횡단보도옆에 개똥잇는거보더니

어떤아줌마가 봉지가꼬잇으니까 저것도 좀 같이 치우라는데

내가그걸왜치워여............근데내옆엔 개가잇고

괜히 뭔가 기분나쁘게 잘못한기분 ㅋㅋㅋㅋㅋㅋㅋ

 

제발자기강아지 똥은 자기강아지와 하나라는걸 인식좀해주세요...........주인님들아....

개똥 내가봐도 드러운데 남이보기에 얼마나 더럽겠는지 생각좀하시구여

388
5
태그
신규채널
[텅텅] [의견부탁해]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5 17:43
추천
1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어떤 남자가 산인가 어디서 응가폭발직전에 도저히 못참아서 풀숲에 싸고있는데 리트리버 한마리가 헐레벌떡 뛰어오더니 존낭 해맑게 쳐다보더라함ㅋㅋ 깜짝 놀라 바지올리고 나왔는데 견주가 막 뛰어오더니 아 죄송하다면서 놀라셨죠 하면서 리트리번 혼냄 그러더니 견주가 아이고 똥도 큰거쌌네 하면서 그남자가 싼똥 봉투에 담아가더래ㅡㅡㅋㅋㅋㅋ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5 23:16
추천
10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개 똥은 치워도 더러움이 한 10이라면 남에집 개똥은 10000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21.01.16 01:42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똥봉지 필수. 좁은 길에 사람지나갈땐 목줄 짧게 잡기. 두 가지만 잘지키면되는데 왜 안하는 사람이 그리많은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6 13:31
추천
1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원에 한시간만 앉아 있어보세요 개똥만이 아니라 공원 나무마다 영역 표시인지 지랄인지 다리 하나 번쩍들고 오줌 싸제낌 잔듸엔 온갖 벌레들 서식지 만들어 애들 잔듸에 풀등 절대 못 만지게한다 이젠 사람 휴식 공원이 아니라 개들 오줌 똥 싸제끼는 개들 공용화장실이 된지 오래다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7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세가 좀 똥받이 같아서 그렇지 뒤에서 받아치우는게 제일편함 다들 신문지 반장들고가서 내새끼 똥은 내가치웁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요. 왜.똥을 안치우지. 싸잡아서 욕먹기 싫으니 제발 좀 치우고 다닙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1.01.17 0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의 개가 싸고 안치운 개똥 치우라는건 미친늠이지. 내개똥은 아파트 화단안에서 싸도 들어가 치운다. 비닐에 담고 집에와서 우리집 쓰레기통에 버려. 내가 비닐을 들고있다고 남이 버린 똥까지 치울수있는건 아냐. 넌 기저귀 들고있음 남의집 애가 싸고간 똥도 치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9: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에 붙어있는 전원주택 많은동네살고있음 옆동네에 큰 아파트단지가 생겼는데 그아파트사람들 아파트에도 산책로 많은데 꼭 대형견 데리고 우리동네로 산책옴 목줄안하는건 기본이고 남의집 마당 들어가서 짖어도 방치 밭 파헤처 놓는건 옵션 매번 길에 똥누이고 도망감 작년 여름엔 우리옆집사는 아기강아지 5개월 소형견 물어놓고 그냥 얘기도 안해주고 튐 다행히 금방 발견 되어 살긴했는데 아직도 절뚝거리고 큰 개들보면 경끼하듯 울어댐ㅠ 그 후로 우리집 우리 옆집 다 cctv달고 차도 앞뒤로 블박달고 계속 감시중 똥 안치우는거도 보이면 신고할거임 가관인건 대문 열어놓고 있는집들도 꽤 많은데 개가 들어가면 그냥 들여보내는 ㅁㅊㄴ들도 있음 뭐 어쨌든 내눈에만 걸려봐라 아주 지구끝까지 쫓아가서 괴롭혀준다는 말이 뭔지 알려줄테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기견이 쌌을 수도 있지. 근데 자기 ㄱㅐ똥 자기가 치우는 게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5:1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신문지들고가서 똥쌀때 엉덩이밑에 대고 기다린다 길에 똥묻히는거 싫어서 오줌싸면 거기에 물도 뿌려 더러우니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4: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이건 답이 없더라. 사람도 일정 비율로 계속 또라이가 있잖아? 견주들도 마찬가지다. 나 매일 일정시간 산책가는데 갈때마다 보는 목줄안한 미친견주 있다? 첨엔 상냥하게 말했는데 그게 한두번 한 열번 넘어가니까 성질나서 뭐라했거든? 그 후에 나만보이면 목줄 채우고 나랑 멀어지면 목줄 다시 풀고 뒷짐지고 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21.01.16 14: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가에 개똥 보면 불쾌해도 주인이 까먹은건가 싶었음. 근데 막상 내가 강아지를 키우다보니, 강아지가 응가 눌 때 기다리는 시간이랑 변상태 체크하는거 해보니, 까먹고 안 치운다는 건 있을 수가 없는 일임. 양심 좀 챙겨라, 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4:38
추천
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은 치운다쳐도 난 개들 길에 오줌싸는것도 극혐임... 그건 치우지도 못하잖아 경사진 곳에서 쉬해서 쫙 흘러내리는데 진짜 애가 밟을까봐 짜증남... 계속 그러면 냄새도 날거아냐... 애기가 거기서 쉬했어봐 온갖 욕을 다했을거면서 개도 나올거면 기저귀 채워라 진짜 극혐!!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3:31
추천
1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원에 한시간만 앉아 있어보세요 개똥만이 아니라 공원 나무마다 영역 표시인지 지랄인지 다리 하나 번쩍들고 오줌 싸제낌 잔듸엔 온갖 벌레들 서식지 만들어 애들 잔듸에 풀등 절대 못 만지게한다 이젠 사람 휴식 공원이 아니라 개들 오줌 똥 싸제끼는 개들 공용화장실이 된지 오래다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키우기전엔 정말 아무 생각없었는데 내가 키우니까 미친무개념이 이렇게 많은줄 몰랐네요 공원 여기저기나 다 개똥이 널렀습니다 강아지데리고 산책나가기가 무서워요 다른강아지 똥 먹을까봐. 비닐한장 ,티슈한장 들고 다니기가 그렇게 어렵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념없이 키우는 사람들 진짜 많음.배변봉투 아예 안 갖고 나오는 사람들도 있고,어린이집 앞에 애들 놀라고 작은 잔디 깔려 있는데울타리가 있는데도 개 끌고와서 오줌 싸게하고 감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3:2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빠지게 키워서 대학졸업 취준까지 뒷바라지 다 해 타도시에 취업이 되어 노후자금깨서 전세집 얻어 독립시켜줬더니 개 입양 해서 개 시중이나 들고 있고 명절이나 휴가땐 개시중 든다고 집에도 못 온다는 어느 부모의 한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3: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받고 하나 더. 제발 목줄 좀 짧게 잡고 다녀요!!!! 3미터정도 최대치로 느슨하게 잡고 이뻐죽겠는지 우쭈쭈.. 하.. 하루에 한명은 보네요 진짜. 판에 있는 개념 견주들은 실제생활에 거의 안보이네요. 개혐오증 걸리겠어요 3미터잡고 개 혼자 나한테 와다다 오는데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1.01.16 13: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화단앞에서 주인이랑 같이 있던 강아지가 똥을싸고있었음. 2층 테라스에서 청소중이였던터라 계속 주시하고 있었는데 아무리봐도 똥 놔두고 그냥 갈 것 같은 분위기여서 위에서 강아지 주인을 불렀음. 죄송하지만 강아지 볼일 다보고나면 치우고 가주시라고..... 되게 신경질 적이게 안그래도 치우려고 했다며 쏘아붙이기에 오해했다면 죄송합니다.. 했음. 다시 청소에 열중하고있는데 밑에서 저기요 저기요 부르더니 화장지랑 봉투가없어서 잠깐집에 다녀온다고ㅋㅋㅋㅋㅋ 내가 말안했으면 백프로 그냥 갔을 사람임. 당연히 치우고 갈생각이었으면 강아지 산책시에 배변봉투랑 휴지는 기본으로 들고다녔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1.01.16 1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파트단지에 도대체 어떤 ㄴ들이와서 개똥싸고 튀는지 엄청 굴러댕김 단지 조경이 잘돼있어서 이놈저넘 다들어오는데..그래서 주민들이 죄없는 내개한테 ㅈㄹ해서 몇번 싸우기도했는데..얼마전부터 너무 지저분하고 빡쳐서 내개 똥 치울 때 주변거 같이 치움..미친것들 지옥가서 개똥 1톤 처먹어라! 자진해서 치우면몰라도 왜 치우라마라야 미친 아줌마탱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1: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거보다 개 목줄이나 꼭 했으면 좋겠음!! 개 목줄 안하고 데리고 다니는데 그러다가 사고 나면 큰일인데...그리고 공원이나 이런데서 목줄 안하고 개 풀고 다니는 사람들 진짜 개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고 방어력 약한 개들은 그렇게 막 풀어놓으면 공격 당할 위험이 있어서 주인이 목줄 안한 애들때문에 주변 지나가려면 안아줘야 함 실제로 목줄 안한 개가 어디서 갑자기 나타나 내 강아지 공격하려고 대든 적 여러번임 냄새 맡는가 싶다가도 돌변해서 물려고 함 제발 목줄이나 꼭 채웠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사과를못배운사... 2021.01.16 1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견주로써 볼때마다 부끄럽습니다 . 싸잡아 욕먹이지 말고 꼭 치우세요 . 치울꺼 없으면 돈이든 뭐든 무튼 치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10: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산에 아파트단지랑 공원이 붙어있는 곳이있는데 한번 개들이 전부 목줄을 안하고 견주들과 띵까띵까 하는데 제가 아이랑 그쪽으로 가니 목줄채울 생각은 안하고 여기 목줄 안한 개들 많은데 괜찮겠냐며 돌아가라는 식으로 하는 생각없는 견주들 보고 할말을 잃었다... 아이만 아니었으면 왜 세금내고 운영되는 공원에 내가 개를 피해 다녀야하냐 니들이 목줄을 채워야지 라고 따지고 싶었는데... 참았다. 한번만 더 걸리면 싸그리 다 신고해버릴꺼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