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이번 일로 페미 제대로 공부하기로 함

ㅇㅇ (판) 2021.01.16 00:17 조회76,693
톡톡 20대 이야기 제곧내

나 남돌팬임 꽤 오래ㅎㅎㅎ

여성인권에 대한 사회적 문제와는 별개로
남돌이라 뭐만하면 머리채 잡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트페미 진짜 싫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렇게 한남 싫어했는지 진심으로 뼈저리게 너무 이해감

난 진짜 뭐든 중립 지키려는 사람이라 성별문제든
뭐든 무조건 중립기어부터 박았는데 응 지럴
현실은 너무 더러움ㅋㅋㅋㅋㅋㅋ

왜 한남한남 하는지 너무 이해가 된다 진짜...
그냥 대화할 생각이 없음 전혀.
그냥 지 생각이 맞는 거야
감히 남자한테 여자인 저 년이 말대꾸를 해?
이런 느낌?

한국남자들 너무 오냐오냐 자라서 그런가?
못생기고 꾸밀 줄도 모르고 뚱뚱한 것들이 쓸데없이 자존감만 하늘을 찌르고 그냥 정신이랑 생각이 세살배기에서 멈춰버린 하등생물들 같음

솔직히 한국 남자아이돌 제일 무시하던 것들이 한남들 아니냐.... 근데 이번에 ^성범죄^ 앞세워서 어떻게든 잠재적 범죄자 타이틀 여자들한테 넘겨보려고 단체로 미쳐서 애쓰는 게 진짜 너무 안타깝고... 전문가들이 입 모아서 처벌 안 된다 그러고, 사람들이 알페스가 뭔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는데 눈막귀막하고 지 계정이니까 지 말이 맞다는 삽소리나 해싸고...
뭐 어차피 그러다 뒤지겠지만!

어쨌든 나는 한남 너무 싫음
진짜 남혐 개심해짐 한남들 싹 다 멸종했으면 좋겠다

여자들만 잘되자 꼭 여자들만 성공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은 했지만 역시 남자들 거품 물고 달려왔네ㅋㅋ
너거들은 항상 여자가 당할 때만 중립 그렇게 잘 지키더라...
일상 속에 아주 여혐이 뼛속까지 자리잡고 있는 주제에 여자들이 뭐만하면 아주 거품 물고 달려와서 이러는 꼴 진짜 재밌다 재밌어!~!~

하긴... 그걸 아는 사람들이었으면 딥페이크, n번방, 소라넷, 지인 능욕 이런 거 애초에 안 하겠지만 말이야~~~


우리 좀 솔직해지자 이거야

>남자아이돌 인권< 올리자고 남자가 시작한 알페스
청원을 시작으로 지금 한국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게?

당장 어제 남자아이돌이 진행하는 라디오 나온 래퍼 둘이 아이돌을 그렇게 무시하더라?
그리고 솔직히 지금까지 한국 남자아이돌 제일 무시하던 게 한국남자들 아니니?
근데 왜 이제와서?

지금 트위터 반응은 봐?
남초 사이트에서 남자들 몰려와서 남자아이돌 팬이면 그냥 무조건 신상 털어서 지금 다 계정 잠궜어ㅋㅋㅋ

남자아이돌 인권 지키는 거랑 그 팬 신상 터는 거랑 대체 무슨 관련이 있어?

평소 안티페미라고 많이 영상 올리던 여성분 결국 지인능욕에 합성돼서 사진 올라왔던 건 알고?

너넨 그냥 감히 하늘같은 남자 말에 반박하는 여자가 마음에 안 드는 거겠지ㅎㅎㅎ

페미라는 말에 무조건 개거품 물고 달려들지 말고 현실을 좀 보고 생각을 좀 하라구


"절대 다수의 알페스 반대 논의가 정말로 케이팝의 그늘을 개선하기 위한 논의가 아니라,
그동안 여성을 대상으로 벌어졌던 남성들의 범죄와 잘못된 성적대상화 문화를 알페스로 퉁치기 위한 몸부림이라고 본다."



++ 왜 이렇게 논점 파악을 못해? 내가 언제 알페스 옹호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페스 때문에 결국 여자한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고개 들어 똑바로 보라고.

^기록^ 지워준답시고 여자한테 성행위 요구하고 이게 정상이냐고 얘들아... 현실을 좀 보라고

지들이 저질러놓은 여성혐오, 여성 대상 성범죄가 한가득인데 여자들이 뭐만 조금 지 틀에서 벗어나면 개거품 물고 깔 준비부터 하는 애들이 뭘 알겠어ㅎㅎ

단지 알페스에 미쳐서 여자들이 이러는 거라고밖에 생각 못하는 니들 수준 잘 알겠으니까^^^7 열심히 살아~

1493
212
태그
신규채널
[숙카이]
69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6 11:21
추천
623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뭐만하면 페미 페미거리는데 짜증나서 걍 페미할게 ㅋ 니들이 원하는게 전국여자들 다 페미로 만드는거 맞지? 머지않은듯 ~ 응원할게^^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6 03:48
추천
398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만 봐도 페미가 되야겠다 결심할수있음ㅋㅋㅋㅋ 모든 여자를 페미로 만드는 한국 남자들 대단해!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6 02:07
추천
52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페스충 왔는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21.01.22 20: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혐 남혐들 사회생활 어떻게 함? 근데 페미들 여적여도 심함 여초카페에 심심할때 글 좀 읽을려고 가입 좀 했는데 여자들이 네일 좀 했다고 극혐하고 페미는 네일 , 화장 하지 않는다 이러고 있음 ㅋㅋ 사회생활 진심 가능 ?
답글 0 답글쓰기
ㅍㅍ 2021.01.22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 하기 전에 여적여나 좀 그만해;; 꼴페미니 남자 못 잃는다느니 지랑 사상좀 다른 여자라고 여적여 바로 시전하고 여돌들 악플다는것도 보면 전부 여자인거도 안타깝고 여성인권운동하는건 좋은데 자기랑 사상 다르고 해다니는거 다르고 코르셋 조였다고 여적여 시전좀 그만해요 내가 꾸미고 싶고 살빼고싶고 코르셋 좀 조이고 싶다는데 왜이렇게 여적여 하는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무진 2021.01.21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도안되는거 우기는거 ^ n번방 한남책임 회피 ^라는 목적이 있는거였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7: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좀 제대로 공부했으면 좋겠다 내 아는언니도 내앞에선 폐미인척하는데 남자들 앞에 가면 달라지더라 그거 보고 충격먹어서 그 언니랑 손절하고싶은데 참는중이다 ㅋㅋ 페미에 대해서 나보다 더 페미인척하더니 나보고 너는 꼴페미야. 이러더라 ㅋㅋㅋㅋ그 언니? 한남이랑 자고 다니더라 한남없으면 나 부르고;;
답글 0 답글쓰기
ze 2021.01.20 14: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참.. 페미니스트를 제대로 공부했대 ㅋㅋ 본 뜻도 모르면서
페미니스트가 아니고 넌 남자한테 관심 받고싶지만 못받는 자격지심 여자일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알페못잃페미또 2021.01.19 02:1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독립운동가랑 외국 기혼자까지 엮고 선 씨게 넘었구만 극혐이네ㅋㅋㅋㅋ

여자가 그린거 아니라고 손절하네ㅋㅋㅋㅋㅋ 증거는? 댓글싸지른거? 알페문화 엎자는데 뭔 잡소리들이 많아



알페 못잃는 알페충 페미(정병)들이 좌표찍고 몰려온 게시글입니다.

정상인 분들은 모두 대피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2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여자 싸울 시간에 힘 모아서 중국이랑 싸웠으면 김치는 아직 한국 음식이지 않았을까. 그냥 이제 다들 그만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7:40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부할 게 없어서 페미공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인생 어느 위치인지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5:3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의 ㅍ자도 거품 무는 한남들 생긴 꼬라지보면 과학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3:00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들아 여자좀 죽이지 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0:2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쉰내난다했더니 그들이 몰려왔다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0:13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그냥 자기 마음에 안들면 페미취급임. 숨만 쉬어도 자기랑 안사귀어주면 페미고 눈높은 녀언 취급하고... 그럼 걍 페미함ㅇㅇ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ㅋㅋㅋㅋㅋㅋ 6년차 남돌팬인데 잘 찾아보고 공부해보고 싶어졌어 일부 사람들처럼 무조건 여자만 좋아해야한다 이런거 말고.. 책도 읽고 해보려고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7 23:53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에 관심 없던 여자도 남혐하게 만드는 어메이징 한남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5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말이 다맞음 한국남자들 남적남(남자의적은 남자다)제대로 인증하잖아 맨날 남자연예인들한테 악플달고이럼ㅋㅋㅋ특히 유명남돌들한테 더욱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페미는 다 못생겼던데? ㅎㅎ 밑에 너도 포함이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부들대는 댓글들은 뭐임 못샹기고 멍청한 한남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멍청한 페미련들은 한남이 여자를 혐오하는지 페미를 혐오하는지도 몰라 베플만 봐도 알겠구만 ㅎㅎ 못생긴 페미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4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도 주작이고 추천추도 주작이고 베댓도 주작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짱깨 공산국가랑 니네랑 다를게 뭐냐?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