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로제 도대체 뭘 한걸까

(판) 2021.01.16 10:16 조회67,889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로제 내 기준으로 진짜 많이 이뻐졌는데 도대체 무슨 성형이나 시술 한걸까..진짜 내 워너비 얼굴인데 내가 로제 데뷔초랑 비슷한 눈 모양이라서 더 궁금해...
로제의 데뷔 초 외모를 비하하거나 그런거 절대 아니고 정말 너무 이뻐져서 궁금해서 글쓴거예요.ㅠㅠ비난은 하지 말아주세요..
뒤트,밑트 한걸까??








69
1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빅히트] [아이돌학폭]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6 10:56
추천
72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젖살빠졌는데 2018년도 10월부터 젖살빠짐 뭔시술? 활동에 공백기가 없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6 12:48
추천
66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들봐도 걍 똑같은데.? 블핑하우스나 로제 2017공항사진 봐도 그냥 존똑이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6 17:40
추천
62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젖살빠지면서 관리까지 꾸준히받으니까 이목구비가 완전산거지 뭐안한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3 16: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젖살빠진게 제일크고 쓰니는 일반인 이니까 성형좀 해야될거야 안검하수나 입술필러 정도 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9: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뭐가 달라진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11: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성형할 공백기가 어딨냐 ㅋㅋㅋㅋㅋ 걍 원래부터 이쁜거임 거기에 관리받고 그러니까 더 예뻐지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거짓말 안 하고 꾸준히 관리 받으면 이뻐져
답글 0 답글쓰기
00 2021.01.18 10: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면이랑 셀카를 비교하냐 ㅋㅋㅋ 후면은 눈 작아보이고 셀카는 눈 크게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4: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일링이랑 화장법 많이 바뀐듯 탈색한게 진짜 큰거같아 조나찰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4: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번째 꺼 ㅋㅋㅋㅋㅋㅋㅋ일부러 저 눈 작게 뜨는 거 캡쳐해 온것봐 ㅋㅋㅋㅋㅋ
그리고,리플 중에 데뷔 전.초 사진 있으니까 함 봐보고, 팬들이 작년 활동때 퇴근때
화장 연한 거 함 봐봐 똑같음. 볼살만 빠졌다 쪘다함.
로제는 데뷔 초 보단, 데뷔 전 사진보면 지금처럼 눈이 큼.
메이컵의 영향을 제일 많이 받는 멤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0:44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봤자 지수 제니가 젤 이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젖살빠지면서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달라지고 나이들면서 더 성숙해진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럼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예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0: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 초 존예 젖살 빠지고 화장법 살짝 바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9: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락받으셈 이거 돈나가는 구멍인데 효과하나는 확실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7: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 많이 빼고 코 성형하면 눈도 바뀌어보이긴 해!! 밑트는 잘 안할걸? 너가 원하는 눈 되려면 뒤트임 상담해보고 일단 얼굴살 빼는게 중요함 그리고 로제는 화장법이 많이 바뀌어서 더 그런듯 눈꼬리 밑에 음영 화장 찰떡임
답글 0 답글쓰기
여경천멋져 2021.01.17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굴 위아래를 눌렀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6: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초란다 검은머리도 이쁘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5: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랑 치아관리 카메라 마사지 등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5: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도 좀 빠지고 화장법도 조금씩 로제한테 맞춰져가면서 더 이뻐진거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화장 잘먹혔다고 조금만 화장법 다르게 하면 전혀 다른 이미지라며 열심히 공부하면서 연예인은 조금만 달라지면 고친걸까 부터 생각함....왜그러지.... 여자들 화장이 이뻐지게 어리게 보이기 위해서 노력하는거면서 연예인은 달라지면 수술한건지부터 궁금해하는건 왜그런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탁을 깎진 않고 얼굴 지흡이나 주사 시술 좀 받은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화장 엄청 바뀐듯 요새 눈화장 보면 아이라인 엄청 두껍고 길게 그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7 09:56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 밑╋뒤트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