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진짜 김석진이랑 최수빈 같이 랩 한 번 하자

ㅇㅇ (판) 2021.01.16 11:35 조회29,4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바로 국힙 씹어먹는다

470
18
태그
신규채널
[황인엽궁] [힛내남편임] [중탄소년단] [현진사랑해] [정일훈] [브브걸하뚜] [정의구현주]
8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6 20:08
추천
1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직도 네버마인드 김석진ver을 잊지못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6 22:32
추천
54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혁이네 꽃밭을 추반으로 내놓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6 23:27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사배틀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7 13: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ㅎㅎ진수빈 랩 존버간다 존잘졸귀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3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윗물이 귀여우면 아랫물도 귀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구경하느라 정신없을듯ㅋㅋㅋㅋㅋ제발랩해줘ㅠㅜㅜ이 조합에 진심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존잘에 입꼬리 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0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각그룹 최애들이니까 움짤 하나씩 올리고 가야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다 씹어먹고 소화까지 ㅆㄱㄴ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0:4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지니 외톨이 가사 다 외우고 있는것도 너무 웃겨 누르면 나와ㅋㅋㅋ아웃사이더님도 유툽에서 달방노래방보고 너무 좋아하시던데 점수도 후하고 원작자와 유닛도 넘 재밌을 듯 그러고 보니 네버마인드도 원작자 윤기하고 했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0:4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이 많이 예뻐해주세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9:5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랩도 랩인데 얼굴보느라 바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9: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뭔가 입꼬리가 착 올라가서는 햄찌닮고 귀엽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9:20
추천
1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이는 예술가 그룹이라 안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7: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지니 움짤도 하나 투척 ㅇㄱㄹ보이넹 ㅁㄱ이 국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7:4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이 말하는것도 너무 예쁘다아 방툽보기 좋아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1.01.17 06: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긔펌한거야?ㅋㅋㅋㅋ 여부 키190까지 클생각 잇어?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6: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알페스 웅앵웅 하던 것들 보다가 여기 오니까 유토피아가 따로없네...레알 상쾌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4:3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봐라... 세계평화 쌉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ㅋ 톡선에 지석진 사진보고 나와서 그랬는지 잘못보고 띠용 지석진이 랩을..? 싶었는데 김석진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