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드디어 쌍수했음 사진 ㅇ

ㅇㅇ (판) 2021.01.16 21:48 조회11,49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아직 실밥은 안풀었음 한지 3일 됐고 아웃라인 완전절개야
인라인은 잘 안풀려서 매몰 되는데 아웃라인은 절개해야 한댔음

밑에 두개는 내 원래 눈

원래 앞뒤밑트임 다 하고싶었는데 쌤이 다 필요없다고 쌍수만 하래서 쌍수만 함

그리고 아직 실밥도 안풀었는데 이정도면 붓기 엄청 잘 빠지는 편이라는데 맞는거냐 ㅠㅠ

암튼 질문 받음

2
10
태그
신규채널
[그거] [계획용] [기절] [극뽁] [수행평가] [도와주세용]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7 07:3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눈 개예뻤는데 쌍수하려고 마음먹은 계기가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7: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기 전 눈은 슈화 닮았다 근데 한것도 붓기 빠지면 훨씬거 예뻐질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7: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눈도 이뻐서 붓기풀리면 이쁘겠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2: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몰이나 자연유착 가능해보이는데 오ㅑ 절개햇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했는지 알려줄 수 이ㅛ어?ㅠㅠ 의사쌤 성함도 알려주라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9: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인잘잡은듯 붓기빠지면 예쁠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7:3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눈 개예뻤는데 쌍수하려고 마음먹은 계기가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0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 쌍수 전 눈도 너무 이뻐 근데 붓기빠지면 막 눈 개이쁠 것 같아ㅠㅠㅠㅠ 나도 월요일에 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