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돌 개쩌는 짤 모음

ㅇㅇ (판) 2021.01.16 23:20 조회54,92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엔시티 체리밤 군무 수준



강아지 쉬 했는데 아무렇지 않게 웃으며
계속 안고있는 엔시티 재현



13명 칼군무로 맞추는 세븐틴 정말 존경스러움



on은 걍 레전드 코로나때문에 너무 아쉬움



진짜 놀란짤 신발끈 묶으면서 칼군무하는 방탄 지민



방송 중 바닥에 떨어진 부품 자기 주머니에 넣는 샤이니 키



민호 스탠딩 마이크 떨어진 밑바닥 발로 자연스럽게
티안나게 넘겨버리는 샤이니 온유



넘어진 팬 일으켜주는 갓세븐 JB




이런 간지쩌는 짤들 있우면 더 올려주라
너무 멋있어 칼군무, 사고대처 등등

엔시티 방탄소년단 세븐틴 갓세븐 샤이니 위너
투바투 뉴이스트 비투비 엔하이픈 트레져 몬스타엑스


389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음음]
1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7 00:32
추천
297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짤 개쩐다 ㄷㄷ 묶으면서 백스텝하다가 딱 맞춰버리네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6 23:29
추천
224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적은인원도 아니고 다인원으로 쩔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6 23:37
추천
205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글이 중복되어 올라가서 하나 삭제했어 댓에 있던 세븐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7 01:26
추천
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8 17: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은 넘어진 팬 일으켜주는 짤 많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리밤 저짤은...숨겨...
답글 0 답글쓰기
ㅁㅇ 2021.01.18 1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세븐틴 heaven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보면 진짜 아이돌 아무나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ㅁㅊㅁㅊ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두번째 강아지 쉬하는짤은 진짜...저거는 진짜 웬만한 사람은 절대 저렇게 못할것같은데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0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가 전부 메댄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 마샬 멋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0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 마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2:5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은 ㄹㅇ 칼군무 정석인듯.. 애네 안무보면 아름다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2:4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1:5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지민 뭐냐 가능하냐 저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1: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on 무대 진짜 제발 직접 보고싶다ㅜ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1:18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볼수록개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1:15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0: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 있는 세븐틴 움짤 노래머야? 보러가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0:4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지분율 보소..개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0: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밴드 칼군무... 껴도되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0:4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노몰드림 레전드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