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핸드폰 주워줬다고 3만원 요구하는 사람

ㅇㅇ (판) 2021.01.17 09:22 조회85,774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89
10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자자 2021.01.17 10:11
추천
14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점유물 이탈죄로 신고하겠다하고 매장직원한테 경찰좀 불러달라 소리치지그랬어요.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7 11:46
추천
1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점유이탈물 횡령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7 12:52
추천
9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적의논리네 ㅋㅋㅋㅋㅋㅋㅋ넌 그래서 햄버거살 5천원도없냐?라고말하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7 16:50
추천
30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한남 주작인거같은뎅ㅎㅎ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4 01: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은 주작도 진지하게받아들이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지근성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자선 2021.01.18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레기기 많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도 창피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234 2021.01.18 0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ctv도 있는데 그럴때 신고해야지... 그럼 합의금으로 개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6:3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남이 한남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3: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 물건 손대면 절도죄 아닌가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3: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마 그 여자 일행도 쪽팔려서 욕하고 가버렸을듯...무식하고 개념없는 친구 창피해서 버리고 손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핸드폰 놓고 자리 맡아놓은거니 비키라고 하시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땐 그냥 112 신고하세요 cctv있겠다 뭔 걱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1: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인간 은근 많다... 머갈통처맞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0:23
추천
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례비는 줘야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도 분실물 갖고 가는 사람 있나? 분실물은 그 자리 그대로 둬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3: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여자랑 같이 있는 사람이 부끄럽겠다.
답글 0 답글쓰기
03 2021.01.17 23:2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시기사들맨날이럼 지나가는길에 파출소에 맡기라해도 안맡기고 돈달라는식으로 애둘러말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1.01.17 2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믿걸인가... 햄버거라도 베풀라 그러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21:5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친구랑 클럽갔다가 핸드폰 주운적 있는데, 주인이 전화와서 어디냐 묻길래 클럽 어디어디에 있다 찾으러와라 했더니 주인이 오자마자 5만원 건내고 감ㄷㄷㅋㅋㅋㅋㅋㅋ우린 됐다고 그냥 찾아주려고 했다고 괜찮다 했는데 고맙다고 받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 상대방이 고마운 마음에 돈을 줄 순 있어도 달라고 요구하는건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