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헐

ㅇㅇ 2021.01.17 11:44 조회2,030
팬톡 방탄소년단


나는 저때 삼별 남준이 옷 보고 삼각형 목걸이인가 하고
뚫린거면 대박이겠네 했는데 손민수 계정에 올라온거 보니까
진짜 뚫린거였고 나 갑자기 기절 할 것 같아
2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7 1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준이 명치 시렵겠다 일루와 내가 꿰매어줄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아............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7 1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Kijul...................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9년 전 저를 태운 당시7년차 간.. (102)
  2. 2 박혜수+디패 반박하는 가해자 .. (220)
  3. 3 나만 그런가 조화롭게 예쁜 게 .. (280)
  4. 4 다시태어나면 이런 인생 살고싶다 (153)
  5. 5 3가지 컨셉으로 컴백하는 아이돌 (118)
  6. 6 오늘도 기싸움 ㄹㅇ 개꿀잼이었다 (153)
  7. 7 결혼식에 못온다는 친구 (100)
  8. 8 177cm 아이돌 대참사 (21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