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여돌 다 제니따라한다고 느꼈었는데

ㅇㅇ (판) 2021.01.17 14:08 조회43,78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누가 제니는 켄달따라쟁이라길래 에이뭔개소리야 하고 서치해보니까 ㄹㅇ 켄달 따라하네.......

102
193
태그
신규채널
[근거] [합리적] [이거긔] [ㄱㄹㅈ] [사람살려줘] [트레저] [반가워다들]
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8 00:10
추천
10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이 다 제니따라하는게뭔소린지 더모르겠는데..? 나만 전혀 아무것도 못느꼈나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7 14:10
추천
86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모르겠냐 켄달 인스타 봐도 비슷한거 ㅂㄹ 모르겠음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8 00:15
추천
5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켄달보다는 아리아나 아니냐? ice cream 때부터 머리도 표정도 아리아나랑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8 00:33
추천
34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가 제니 따라한다고 한달때는 끝도없이 까더니 제니가 켄달따라하는거 같다니까 인스타감성이라네ㅋㅋㅋㅋ 어우 진짜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2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가 따라하는거 마저?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3 0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여돌이 다 제니를 따라해;;;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4:0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은 누구 손민수하는거 ㅈㄴ좋아하면서 ㅠㅠ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4:0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도 맨날 연예인 손민수 ㅇㅈㄹ 하면서 연예인들이 따라 하는 건 뭐 그렇게 사사건건 감시하고 참견하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3: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엔터가라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2: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애들아 켄달은 모든 미국 여자애들이 다 따라하고 셀럽들도 따라할정도로 진짜 인기많고 스타일 좋아. 제니가 영향 받을 수도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2:38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뭔 맨날 제니를 따라한대 제니가 뭐든 시초임? 난 제니 보면 그냥 딱 인스타 감성대로 하는거 같던데 다른 여돌들도 마찬가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명한 사람 따라하는건 어쩔 수 없지 않나? 그 사람이 예쁜거 하고 있으면 저절로 따라 하게 되는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10:27
추천
1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뭔 제니가 이효리 지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제니가 입었다하면 다 따라입고 따라한다는게 말이야 방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9:21
추천
4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나연 예리는 따라하는거 ㅈㄴ티남..특히 나연은 아예 똑같은옷으로 똑같은코디까지 하드만
답글 1 답글쓰기
2021.01.18 07: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까려고 쓴 글이네 할짓없냐 ㅂㅅ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6:1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는 블랙핑크가 아님 그냥 제니 그 자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5:4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들이 켄달 카일리 아리아나 따라쟁이임. 이 세명이 유행 선도하고 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3: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 애들 인스타 다 저런 분위기임.. 동양인 교포들 중에 좀 잘나가는 애들 인스타 죄다 분위기 저럼 외국 살아서 알아 그래서 누가누가 제니 따라하네 이럴때 ㄹㅇ 어이없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3:0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걍 누가 누구 따라한다 이러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1: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는 걍 예리여서 까이는거임 어쩔수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8 01:4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뭐 이렇게 남의인생에 관심이많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8 01: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런생각 하는애들 정신병 걸린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