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뷔 못생긴 사진 vs 잘생긴 사진 짤털 !!

ㅇㅇ (판) 2021.01.18 10:20 조회15,925
톡톡 엔터톡 드루와
뷔 잘생긴 사진

 

뷔 못생긴 사진

 


뷔 개잘생긴 사진

 


뷔 모옷생긴 사진

 


김태형 잘생긴 사진

 


김태형 못생긴 사진

 


김곰돌씨 잘생긴 사진

 


곰돌씨 못생긴 사진

 


V 잘생긴 사진

 


V 못생긴 사진

 


태형이 잘생긴 사진

 


태형이 못생긴 사진

 



결론 : 뷔에게 못생긴 사진은 없음 순간순간이 모두 아름답기 때문!


서치 : 뷔 김태형 태형이 곰돌이 방탄소년단 방탄 짤털


279
14
태그
신규채널
[꽃보다팬덤] [ㅈㄴ쉬움]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8 13:08
추천
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사진이라길래 그런게 있나 싶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8 13:03
추천
6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ㅅㅂ 주접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서 봤네
울 태형이 잘생겼징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9 02:2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못생긴>>이라는 단어에서 뭔 개소린가하고 와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9 00:23
추천
1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댓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9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완전 완전 완전 완전공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10: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귀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9: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못생긴사진??? 씩씩대며왔는데..ㅋㅋㅋㅋㅋ 쓰니 주접무엇????? 울 텽이는 항상 잘생기고 귀엽고 멋있고 섹시하고 사랑스럽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9: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또 누가 지랄을 ㅎㅏ면서 들어왔는데 주접이었네 옳다 옳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8: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위에만 보고 쓰니는 못생긴게 뭔지 모르냐고 타박 할 뻔 했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8: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린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7: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접인건 알겠는데 이글 개판될거 눈에 보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6: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이따위 포즈를 하는데 종나 분위기 있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5: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 사진에 아꼬사진 이런거 넣을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4: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라고 못생긴 사진이 정말 없을까? 없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2:5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김태형 찐고딩 모먼트 너모 좋고 ... 이렇게 매일 잘생기면 안 힘드냐 이거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2:3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증명사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2:2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못생긴>>이라는 단어에서 뭔 개소린가하고 와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1:5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뭐가 못생긴거지 ㅇㄱㄹ글인가ㅡㅡ하고 계속 내렸더니 주접글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1:3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에겐 귀여운 잘생김 청순한 잘생김 섹시한 잘생김 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1: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웅앵웅하는 애 또 왔다 ㅋㅋ 다들 먹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1:0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찍을때 웃으면 안되겟다 ㅈㄴ 못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1:02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자꾸 넓적해 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01:01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왜캐 크냐 피부는 또 까맣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