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웹소설 원작으로 한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 원진아와 로운으로 완성한 비주얼 케미를 통해 2021년 1월 연애 세포를 깨울 설렘주의보를 발령할 예정이다.
극 중 원진아는 선배 윤송아 역을 맡아, 로운이 연기하는 직진 후배 '채현승'과 밀당을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의 3년차 마케터로서 윤송아(원진아)의 리더십과 추진력, 똑 부러지는 성격이 속 시원한 걸크러쉬를 터뜨린다. 로운은 화장품 '끌라르'의 1년차 마케터 '채현승'을 맡았다. 채현승은 잘생긴 얼굴은 물론 바른 가치관, 위트, 센스까지 가진 인물로 선배 '윤송아'(원진아)를 짝사랑하고 있다.
회사 '끌라르'의 유력한 후계자이자 상무인 '이재운' 이규한이 맡았으며 이주빈은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딸 '이효주' 역을 맡아 극 중 오빠인 이규한과 현실 남매의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했다. 이현욱은 ‘끌라르’의 마케팅팀을 이끄는 팀장 '이재신' 역을 맡았다. 왕빛나는 웨딩드레스 샵 '하라'의 대표 '채지승' 역을 맡았다. 한 눈에 반해 저돌적으로 들이대는 이재운(이규한)과 그런 그를 시종일관 밀어내면서도 자꾸만 웃음이 새어나오는 채지승, 어른들의 불타오르는(?) 케미를 기대케 한다. 한 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
내가 쓴 글 보기 > 책갈피에서 확인하세요.
작성자 찾기
일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