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피부톤 ㅁㅌㅊ(사진있음)

ㅇㅇ (판) 2021.01.18 22:59 조회65,611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참고로 얼굴색도 이럼
별명 귀신,시체

59
45
태그
신규채널
[_됐어] [수진사랑해] [무야호] [들어와판녀] [밥먹어] [아침밥먹어] [야심한시각]
1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9 07:46
추천
18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ㄹㅇ 하얀게 아니라 좀 질린느낌...? 되게 아파보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9 14:24
추천
15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아무리 말 ㅈ같이 해도 그렇지 손톱 색 시체가 뭐노 미쳤나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9 08:49
추천
8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썸네일 보고 볼드모트인 줄 알고 허겁지겁 달려옴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19 18:01
추천
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ㅋㅋㄹㅋㄹㅋㄹㅋ 옆에는 동생인데 차이 ㅈㄴ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7 2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나 너보다 살짝 어두운 정돈데 진짜 하얗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3 0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봐도 필터 조절했구만 판녀들을 바보로 아나 했는데 진짜 바보도 많구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0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른끼가 돌아서그런가 아파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첨에 손등에 선크림 덕지덕지 바른줄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니들 열등감 진짜 오진다 아니 하얗다고 댓단거는 싫어요 겁나 누르고 까만편이라고 올린건 좋아요 박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반대실수 미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저렇게 하얀거 개부러움 창백하다고하지만 핑크색 블러셔 바르면 진짜 우주청순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톤 하니까 중딩때 생각난다... 나 중1때 스킨푸드 하얘지는 썬크림 광팬이어서 맨날 그고 바르고 다녔는데 하루는 아파서 좀 늦게 학교를 갔음. 아픈 와중에도 하얘보이고 싶다고 선크림 짰는데 너무 많이 나왔지만 꾸역꾸역 다 바름ㅋㅋㅋ 아까워서 그렇게 하고 학교 가서 담임쌤 만났더니 담임쌤이 내 얼굴 만지면서 아이고.. 우리 ㅇㅇ이는 아파서 얼굴이 더 하얘졌네.. 창백해ㅠ 이러면서 걱정을 너무 많이 해주셔서 좀 찔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데 뭐 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확실히 까만 것보다 하얀게 더 예쁨 나 조카 까만데 개스트레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 구체관절 인형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하얌을 넘어서 그냥 창백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톤 맞는 파데 찾기 힘들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일라잇 뱀파이어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ㄹㅇ 창백한 피부 개부러움.. 백설공주같자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1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근데 아이폰 기본카메라는 ㄹㅇ 하얘도 피부 어둡게 나올 때 ㅈㄴ 많지 않냐 어두울땐 더 그러고 밝을 때도 피부톤이랑 피부 다 내 실물이랑 ㅈㄴ 다르고 그럼...ㅇㅈ? 피부 21호인데 23호처럼 나올 때 많고 ㄹㅇ 살짝 긁었는데 거울로 는 티도 안나는데 기본카메라엔 ㅈㄴ 빨갛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나 아이폰 7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ㅈㄴ 하얗다.. ㄹㅇ 흑백으로 돌리고 사진 밝기 올린 줄 개부럽네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9 22:16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껌둥이들 다른 애들이 자기 하얗다고 올린 사진에는 반대 존 나 박고 지 까맣다고 하는 사진엔 추천 다는 거 조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