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씨아액 막내 다리 길이 뭐냐

ㅇㅇ (판) 2021.01.19 09:40 조회7,39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 사진을 보고

음.. 그냥 수영장에 들어가 있는거 아니야?

수심 얕은 곳에서 서 있으면 다들 허리 정도는 오지 않나?

싶겠지만 자세히 보셈








 




수심이 128cm임

무려 1미터 28센치인데 물이 허리까지 밖에 안 온다는 얘기임;;;;;;








 



다시 한번 보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무슨 유아 풀장 들어간 줄 알았음;;








 




현석이 키 186cm

다리 길이만 113cm래


아.. 그래서 저 정도 수심에서도 물이 허리까지밖에,,,,,









 

 

 




키도 큰데 다리 길이까지 길어서

나같으면 자부심 가질 것,,, 부럽다 길쭉길쭉하니ㅠㅠㅠ








 

 



봐도봐도 안믿기고 놀랍다

현석이 제일 막내에 아직도 어리고 남자들은 성인되고 나서도 큰다던데 여기서 더 크는거 아니냐








 




마지막은 홍보로



CIX 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 ALBUM JACKET

2021.02.02 PM 6:00 Release



울아액 컴백해용 많관부♥


15
8
태그
신규채널
[좋알람] [우리수진님] [나은청국장] [이것쫌봐줘] [알려줘제발] [애용용] [꽃보다팬덤]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1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누군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6: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 짱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6:4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나라 모델도 했었잖아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6:4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고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6:3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4:4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도 너무 훈훈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