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해리포터 배우들이 촬영 끝나고 가져간 물건들

ㅇㅇ (판) 2021.01.19 10:13 조회13,4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해리포터 배우들이 시리즈가 끝나고 

기념으로 촬영장에서 가져간 물건들.jpgif




1. 다니엘 레드클리프


마법사의 돌과 죽음의 성물 때 쓴 안경

첫 촬영에 쓴 안경은 매우 작아졌다고 함 ㅠ


세월...ㅠㅠ










2. 엠마왓슨

 

 

망토, 지팡이, 타임터너











3. 루퍼트 그린트

 

 

딜루미네이터

프리빗 가 4번지의 4훔침

(집 앞에 붙어있는 4를 말하는 건지,

집 앞에 표지판을 말하는 건지...잘 모르겠음)


트리위저드 시합에 쓰인 알 훔치려다가 적발













4. 매튜 루이스

 

 

가짜 앞니

부모님이 케이스에 넣어두셨다고 함




 

참고로 본체 치열













5. 이비나 린치

 


폭스의 깃털 몇 개


이거로 해리포터 프리미어 갈 때 할 귀걸이를 만들었다고 함













6. 알란 릭맨

 

스네이프 지팡이
















7. 톰 펠튼

 


드레이코가 맨날 끼던 반지

지팡이 가져가고 싶었으나 전시해야한다고 거절당함

망토 훔침(엠마한테는 그냥 줬는데...톰은 훔쳐야만 가질 수 있냐고..)
















8. 제이슨 아이삭스

 

 


루시우스 지팡이 가려가려다 적발


예언자 일보 수천장 쌓여있어서 

감독한테 가져가도 되냐고 하니까 ㅇㅇ해서 가방에 넣었는데

퇴근하는데 다시 달라고 했다함ㅋㅋㅋㅋ

매우 수치스러웠다고.....  =>  아무것도 못 가져감







모든 긴 드라마나 영화 끝나면 인터뷰에서 
촬영장에서 훔친/ 가져온 것을 가장 많이 질문을 하는데 
해리포터는 촬영장 안에서 룰이 엄청 엄격해서
뭘 훔쳐가기 힘들다고 하는데....루퍼트....대단해.....

 

58
1
태그
신규채널
[좋알람] [우리수진님] [나은청국장] [이것쫌봐줘] [알려줘제발] [애용용] [꽃보다팬덤]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ㅜㅜ 2021.01.20 10:1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르미온느만 당당하게 3개나 가져가게 해준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0 14:1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훔친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당당하게 말한거임? 제이슨 아이삭스님은 수치스러웠을 것 같음;;;; 지팡이 그게 뭐라고 가져가라고 했다가 다시 돌려달라고 했다가 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5 06: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참 기념으로 한두개는 주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4: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발되었뎈ㅋㅋㅋㅋ다들넘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4:1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훔친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당당하게 말한거임? 제이슨 아이삭스님은 수치스러웠을 것 같음;;;; 지팡이 그게 뭐라고 가져가라고 했다가 다시 돌려달라고 했다가 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진 추억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21.01.20 10:1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르미온느만 당당하게 3개나 가져가게 해준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9 10: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 해덕인데 처음 알았다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