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이 직접 싸인해달라고 부탁하는 존재

ㅇㅇ (판) 2021.01.19 23:08 조회55,0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는 백종원

달려라방탄에 좋은 취지로 홍보할겸 백종원쌤이 출연하셨는데 뷔랑 rm이 싸인 해달라고 부탁함



알엠은 부모님이 싸인 못받으면 집에도 들어오지 말라고 했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백쌤에게 싸인 받았고 (싸인들고 인증샷까지) 백쌤이 주신 칼 어머니가 잘 쓰고 계신다함.






그리고 뷔 이번에 백쌤 너무 좋아하는게 느껴졌음ㅋㅋㅋㅋㅋㅋ 입담빵빵 터짐ㅋㅋㅋㅋㅋㅋ



901
15
태그
신규채널
[아니였으면] [ㅈㄴ예뻐] [5초빛삭] [웁스] [나는오징어]
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0 00:13
추천
18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백쌤이랑 케미도 재밌고 오늘 너무 귀여웠음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9 23:10
추천
17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형 준비됐숴? 준비됐숴?이러니까 백쌤이 도대체 멀 하려나 했는데 정답은 예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0 02:16
추천
14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뷔 예능도 ㅈㄴ잘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2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6: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사인요청ㅋㅋㅋㅋ 사투리섞여서 더웃김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1 10: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훈훈한 조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1: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너무 신나보여서 나까지 신났음ㅋㅋㅋ 세상엉뚱해.. 미워할수없는 외계인ㅠㅋㅋㅋ 근데 나 호석이가 최애라 그런가 호석이 진짜..ㅎ 리액션 너무 좋지않니?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1: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스트가 나오니까 멤들 성격이 다 드러나는거같아서 넘 좋았음ㅠㅋㅋ 석진-I지만 귀빨개져가면서 리액션 최대한 크게 함 남준-예의를 차려서..하지만 말씀 다 듣고 리액션해야지..! 호석-^♡^백쌤~ 이미 10번은 본것같은 친화력 하지만 선넘진않음 지민-극강의E 게스트가 왔지만 평소텐션 유지 뷔-새로운만남 너무조아! 정국-칭찬받아야지..! 잘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3: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빵 드립에 빵터진 백쌤 웃으시다 스윽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3: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3: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2: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김태형 진짜 럭비공 그자체임ㅋㅋㅋㅋㅋㅋㅋㅈㄴ 언제 드립칠지 몰라섴ㅋㅋ겁나 웃겼는데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글구 백주부님 선물주신것도 너무 스윗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빵 1분에 8개 가능 불가능 이 짤이 왜없냐아아ㅏ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1:3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아버지 할머니랑 오래 생활했어서인지 어른들한테 이쁜행동 잘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20:51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름돋는다.. 내가 뷔라면 판에서 자기가지고 하나하나분석하는거 생각하느 똥꼬털이 솟넉
답글 1 답글쓰기
지나가다 2021.01.20 2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진짜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0 20: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진짜 백쌤 좋아하나봐 ㅋㅋ 분위기 좋더라 특히 뷔가 젤 좋아하는득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