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김민주도 이쁘지만 강혜원도 개이쁘지않음??

ㅇㅇ (판) 2021.01.20 01:16 조회2,2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뭔데 진짜.. 타팬이라 이런소리해도 될진 모르겟지만
김민주도 존예지만 내취향은 강혜원인듯


1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찬원]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0 01:49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예뽀 취향차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08 0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셀카 ㅈㄴ잘찍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9: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4:40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얻다부벼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19: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신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07:44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퀴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01:49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예뽀 취향차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01:28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지 강혜원은 ㄹㅇ 얼굴로 프듀 뚫었는데 둘 다 예쁜데 취향은 강임 ㄴ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01: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어디서 봄 ㄷㄷ?? 볼때마다 너무 잘찍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0 01: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이쁘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