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 기준 예쁜 응원봉 이거임

ㅇㅇ (판) 2021.01.20 13:20 조회113,56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순서대로 하성운(딸랑이) 오마이걸(디어마이봉) 세븐틴(캐럿봉) 혹시 응원봉 이름 틀렸으면 말해줘..!
응원봉 진짜 이쁘지 않냐
응원봉 켜져있는 사진 댓글로 주라
364
5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신기하네] [나놀아줘] [반대세력들] [진실밝혀져] [캐수는] [힘내사랑해] [디어엠홧팅]
2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0 14:04
추천
236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자랑... 응원봉 동그란 부분 안에 팀 상징? 이런거 넣은 디자인 우리가 처음임.. 이때 디자인 신박하고 독특해서 좋았었는데 이 이후로 되게 흔한 디자인이 돼버림.. 커스텀 되는 것도 존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0 13:58
추천
19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우리 뉴럿봉.. 구럿봉은 심플하게 이뻤고 이건 화려하게 이쁨.. 얘 처음 사진 보고 생선 비늘 같다며 싫어한 사람 꽤 있었는데 실물 보고 그런 소리 싹 들어감 ㄹㅇ 실물 강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0 13:40
추천
196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찍은건 아님! 문제되면 내릴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0 19:20
추천
90
반대
1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4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캐럿봉 실물 영접하면 말이 안 나와..진짜 존예 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왜 댓들 다 예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우린 콘서트도 못해봐서 짤도 없음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뿅이봉 이런거 좋아했는뎈ㅋㅋㅋ 꿀봉? 블락비꺼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데이식스 응원봉!!! 요괴워치 말구 마데워치 라고 불러 ㅋㅋㅋ 3년차 마데로서 다른 그룹보다 조뀸 부실하긴 하지만 머 어때!!! 편하고 가벼움 만큼은 1등이라고 장담할수 있어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판다봉 팬덤 특성도 잘 살렸고 발광이 되게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6: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만봉이....넌 진짜 실물파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은 없는데 우주소녀꺼 엄청이쁘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3: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거 다 필요없고 발광력이 좋으면 최고 어차피 멀리서 보면 다 똑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3: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팔봉!!진짜 아뻐 사진은 직찍 아니고 주운곤데 문제되면 내릴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3:14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림캐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달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3: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달소 응원봉 존예임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들 응원봉 예쁘게 잘 만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달소 응원봉 이뿌더라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2: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엘들아..나 또리디 들고 텐더럽에 율동 추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우리 유니봉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2:41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또리디 이렇게 사진으로 커스텀하는거 유행ㅋㅋㅋ번잡하지 않고 예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더보이즈 응원봉 언제 나오냐 이거 보면서 더 갖고싶어짐 빨리 나와라 응원봉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