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가 아이폰11은 거르는 이유

중2남 (판) 2021.01.20 18:12 조회36,104
톡톡 10대 이야기 뷰티



아이유가 쓰니깐

그래서 싫음

66
446
태그
신규채널
[소름돋는채] [찐따들어와] [후우우까우] [베충이꺼져] [공부자극ㄴ] [뭔지알지] [연예인학폭]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0 18:31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2남 아이유 까글 엄청 많이 쓰네 니 글 pdf 딴거 몇개 있는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1 01:41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댓달면 3수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2 0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랑 같은폰 개신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 중2남 이제 안 오지 않나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7: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이 추천 50이 넘는다는게 참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안티들 판에 50은 넘는다는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아이유 닮은 여자한테 차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6: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ㄹㅇ 거르셈 나 11쓰는데 카메라 노란끼 조카 돌고 개무거움 그래서 나 손목에 물 차서 주사 조카 큰걸로 뺌 진짜 개무거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거 폰이 뒤로 향해있는데 뒷면 사과에 옷 체크무늬가 어떻게 비치지..? 아이유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1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ㄹㅇ 중2남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톡선갈려고 따라하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4: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이 없으면 없다고 말해 중딩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 사진 보곺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2: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빌런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2: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이 없다구 솔직하게 말해 짜식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1:41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댓달면 3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1:2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나 해서 닉 봤더니 역시나였음 ㅅㅂ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1:1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구에 아이유가 살고있으니 지구를 떠나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0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먹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