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적당히 따라하라고;;

ㅇㅇ (판) 2021.01.20 18:29 조회150,60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크래비티 컴백했던데 엔시티 punch 표절하는데?
한번 사진 봐줘라 지금 보여주는거 nct는 다 punch 활동때고 크래비티는 사진 다 요번 컴백한곡일때야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별게인데 전엔 체리밤 안무까지 따라했더라고

스타쉽아 주작 접대도 모자라서 표절까지 하냐 ㅋㅋ 엑소도 하더만 nct까지 손대네 이젠

+ 표절 또 발견

1233
180
태그
신규채널
[음음]
3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0 18:30
추천
396
반대
8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소가 대형 잡으려고 머리채잡고 주머니에 있는거 다 훔쳐 갖다 쓰는 상황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0 20:52
추천
230
반대
19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크래비티 꼴보기 싫었으면 더 제대로 조사해서 글올리지 그랬어 저 야구복 예능방송 측에서 정해준거고 이번 활동 하기도 전에 찍은건데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1 01:22
추천
11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옷까지고 따라한다고 하는 이유는 엔시티가 펀치 활동때 컨셉을 두개로 나눠서 활동했었어 그래서 무대의상도 레이싱복이 있었고 또 글램섹시라곸ㅋㅋ가죽옷입고 했었어 이게 그냥 코디 맘대로 입힌거 아니고 엔시티는 이게 컨셉이었음 근데 크래비티는 보다시피 펀치의 컨셉과 거기에 맞는 무대의상을 그대로 가져다 쓴거야 가죽옷이 무대의상으로 많이 쓰이는거 알지 근데 단순히 옷을 따라해서 그러는게 아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0 22:17
추천
106
반대
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몇몇개는 너무 억지;; 이정도면 nct도 표절인데 뭐.. 저거 전세대도 많이 입음 2pm이나 엑소 등등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와와와와와 2021.03.05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적당히 해야지 엑소 따라한것도 개오바였음 심지어 ,,감히 로고를 건드리냐 진짜얼탱 얘네왤케 스엠좋아하지? ㅎ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3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크래비티 좋아하고 전 국프였어서 얘내 노래도 좋아해서 자주 듣는데 이건 좀 유사하긴 하다 ㅠㅠ 따라한거던 아니던 일단 논란 될 거리는 맞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솔직히 비슷한건 ㅇㅈ하는데 얘네가 한것도 아니고 회사에서 한거고 코디가 같을수도 있고 그리고 솔직히 저 춤은 에바다 그렇게 따짐 모든곡이 표절임 아 마지막으로 저 야구복은 아마 그 아이돌원더랜드에서 6개 중에 고르든가 아님 정해준거임 그리고 다른 엔시티즌 분들은 거의다 괜찮다고 하시고 크래비티도 맨날 엔시티 선배님 너무 존경한다 하고 커버하는데 왜 그럼? 진짜 표절이였고 심했음 스엠에서 가만있었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8: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무도 안무가가 만든거 그대로 추고 옷도 다 회사에서 주는거 입는건데 왜 비난의 화살이 크래비티한테로 가는건데 ㅋ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3:5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절한 소속사랑 아이돌 두둔하는 꼬라지 보소ㅉ 표절당한 내새끼가 젤 불쌍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1.22 15:4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래비티 너무 안타깝다.. 회사가 정해준 컨셉과 안무를 크래비티가 바꿀수 있는것도 아니고 욕할거면 회사욕을 해야지 크래비티 욕하는 사람들은 생각이 있는거냐 없는거냐 타팬인데 크래비타 욕하는 사람때문에 글 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36
추천
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펀치 태용 누구와 다르게 잘생겼어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1:28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관심안줘야할것같은데 그래비티가 누군지는 몰라도 홍보용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1:12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건 모르겠는데 캡춰한 한 동작가지고 안무 표절 운운하면
세상천지에 표절 아닌 춤이 어디있냐
적어도 몇 초 이상의 움직임 ╋ 대형을 봐야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8: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래비티 팬도 아닌거 같은 슴까들 물타기 오지네;; 스엠이 잘못한거 있으면 스엠 패~ 누가 뭐래? 근데 스엠도 예전에 잘못한거 있으니까 스타십이 잘못한거 말하지 말라는거야 뭐야 입막음 오져;; 크래비티 데뷔곡 뮤비랑 안무는 슴돌이랑 너무 심각하게 비슷한 수준인데 피드백도 여태 없고, 논란에 이어 또 이번에도 유사성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컨셉과 의상으로 나오니 당근 말 나오짘ㅋㅋ 다른 신인 그룹한테 이러는거 봄? 괜히 말 나오는게 아님. 정리된 댓글들 보면 팬들이 왜 이러는지 알텐데ㅎㅎ 자기 본진 안무와 본진 직속 선배 그룹 뮤비 표절 의혹이 있던 그룹이, 불과 본진 몇달전 앨범 두가지 버전 컨셉 코디엿던 두가지 룩이 한 앨범에서 겹쳐봐. 가만히 잇을 팬 얼마나 될거 같어, 즈그 본진이 당하면 개ㅈㄹ 할 것들이 감나라 배나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8:4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십 크래비티 데뷔곡 엑소 뮤비, 엔시티 체리밤 안무와의 유사성 해명해~ 에스엠 밴치마크 좀 그만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3:5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조는 신화지 억지다 게다가 스엠은 표절 많이하지않나? 해킹당햇다며 코딘가먼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2:2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들 겹치는 의상이 얼마나 많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1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래비티 엔시티 좋아하는데.. 크래비티는 욕하지마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0:5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몇개는 ㅇㅈ인데 중간중간 몇개는 좀 억지스럽다 저런옷들은 많이들 입는거고 원래 아이돌 안무는 로테이션 꾸준히 되는거 아닌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0: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가능 러비티인데 그냥 스타쉽이 이거보고 뭘 좀 느끼면 좋겠다... 그냥 너무 지침 나도 표절 너무 짜증나고 노래도 좋지도 않은데 따라하다가 이도저도 안된거 같고 그냥... 확실히 뭘 좀 해줬으면... 이 글보고 상처받은 타팬들 미안해.. 그래도 크래비티 너무 미워하지 않았음 좋겠다 애들 잘못은 아니잖아 그리고 프듀 일 작작 좀 끌고 왔으면 해체하기전엔 해체하면 끝날거처럼하더니 해체하고 데뷔한지 일년됬는데도 아직도 까이는거 보면 너무 속상해ㅠ
답글 3 답글쓰기
2021.01.22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작정 감정 실어서 그룹 욕하지말고, 객관적으로 어느 부분을 표절한 건지 판단한 후에 그에 대한 책임을 소속사에 묻는 것이 맞는 듯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23:32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의식과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23:2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레이싱복은 ㅇㅅㅌ말고 어느 그룹에서 한거임...??? 난 보고 바로 엥 햇는데... 난 한번도 레이싱복 본 적 없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22:07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