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34살이면 노처녀로 보이나요?

ㅇㅇ (판) 2021.01.21 08:58 조회58,874
톡톡 30대 이야기 채널보기



61
18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8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1 17:54
추천
13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처녀 집착남 또 이ㅈㄹ이네ㅋㅋㅋㅋ 니가 아무리 노처녀거리면서 맨날 판에 글올리고 혼자 댓글써도 너랑 아무도 결혼 안해줘ㅜㅜ 판녀들아 글에서 지가 노처녀라고 하면 무조건 이새끼임 맨날 주작하고 여자들 후려침ㅋㅋㅋㅋ 이새끼 아이디 7개라 맨날 추천7개, 댓글에도 추천7개 눌려있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1 17:31
추천
6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36살인데 회사 30대 40대 노총각들이 들이됨 그냥 결혼 포기했다고 말하는데도 자꾸 들러붙어서 인상쓰고 철벽치는중... 피곤하다 진짜 포기했다고 하는데도 왜 이렇게 붙어 미혼 비혼 여자 살기 너무 힘들다 너무 여기저기 까임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1 17:27
추천
6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대 남자가 34세 여자한테 까임 그래서 화풀이중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1 10:23
추천
53
반대
9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글은 남자가 봐도 진짜 매섭다...말로 사람죽일 기세...근데 저 말이 현실이라는 불편한 진실. 그래서 요즘에 대부분의 시기 놓친 여자들이 아예 포기하고 혼자 사는듯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21.01.22 21: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처녀 티가 많이 나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12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는 나이들어도 중년미라는게 있고,,, 또는 남자는 간지같은게 뭐랄ㄲ ㅏ 나이들수록 남자다워지고 어른스러워지고 멋있어 지는게 있는데.. 여자는 그런거 1도없음 여자는 그냥 이쁘냐?이게다임 여잔 귀염상큼탱탱순수애교 이게 장점이라서 어쩔수가 없음. 남녀 서로 이성한테 원하는게 다르니까 어쩔수 없이 그래프가 이렇게 나오는거임. 물론 남자도 40대 꺾이면 어쩔수없이 하향세타기 시작하는건 팩트지만 여자보단 유통기한 훨~~~~씬길고 여자보다 전성기도 늦게 찾아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에 남자 38세 여자 23세 맞는거 같은데? 이정재 정우성이 50살임.. 그것보다 10년이상 젊은거니까 만38세면 얼추 맞는거같은데? 여자도 솔직히 20대초중반때가 젤이쁘자나? 물론 이쁜여자 기준이겟지 당연 뭐 40살여자가 이쁘다고? 그 이쁜40살여자도20대초중반때젤예뻤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ze 2021.01.22 13:19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처녀 - 31살 이후 , 노총각 - 35살 이후
관리하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의학적으로 이렇다드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1: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30살 넘으면 자살할꺼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0:36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현실
여자 23세, 남자38세의 피크
미국에서 도트컴퓨터로 도출한 결과
이런걸 보고 과학살인이라고 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0: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은 한살이라도 어렸을때 스펙최대올리고 외모떡상시켜서 몇급 올려치기결혼해라. 남자들 슈퍼맘 워킹맘 별로안고마워하고 가난한 남자들이 바람 더잘피고 인정못받아서 비비꼬여있음. 남자는 인정받고살아야하고 여자는 사랑주고받고해야편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고 예상한 여자반응:어맛 어떠케 우리 눈낮춰서 시집가야게따ㅜㅜ 실제 여자반응:혼자 살수있는 능력을 갖춰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9:1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들끼리도 노처녀 라거 부름 ㅋㅋㅋ 각자 동네 이름 부르면서 어디 노처녀라고 부름 ㅋㅋ이게 바로 노처녀 히스테리다!! 하면서 장난침ㅋㅋㅋ 다들 결혼에 별생각이 없음 능력들도 좋아서 ㅋㅋㅋ 결혼해서 하녀처럼 사느니 혼자 잘 먹고 잘 살겠다 하고 한명은 집도 잘 살고 20대 초반부터 사업하는 친구라 ㅋㅋㅋ 그 친구는 항상 실버타운 만들 테니 ㅋㅋㅋ 들어온 준비하라고 ㅋㅋㅋ노처녀 친구들 우선순위라고 장난침 우리서로 고독사하지 않게 챙겨주자 이러면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9: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그러니까 다들 비혼하자! :) 노처녀말고 비혼 고고
답글 0 답글쓰기
노답 2021.01.22 09:0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리어트에 여자들ㅂㄷㅂㄷ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자선 2021.01.22 0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4살이면 대부분 NO 처녀일듯! 판에서도 남자친구랑 동거, 잠자리 뭐 이런 내용 많이 쓰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7:0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4면 남자고 여자고 나이 꽤 먹은건 맞긴맞음... 노처녀 까진 아니더라도 주변보면 서로 자기 나이대랑은 만나기 힘든?나이인듯. 남자고 여자고 말하는거보면 저나이대인 남자들중에 능력 있으면 자기보다어린 20대후반~30초정도 여자 원하고 여자들은 그때까지 결혼 안했으니 늙다리나 능력없고 못생긴 남자랑은 결혼하기싫다하고 그나이대에서 괜찮은 남자 찾으려고하니까.... 인터넷에선 능력있는 여자들 많다고 하는데 현실에서는 사살상 여자들중에서 정말 능력있고 30대 중후반인데도 정말 예뻐서 연하만나는 여자는 많이 드물긴함ㅠㅠ 내주변 언니들중 딱 한명 30대 후반인데 7살 연하남 만나는 언니있음.. 자기가 능력좋아서 서울에 집도 있고 돈도 잘벌어서... 무튼 주변보면 그나이대 남자든 여자든 능력있고 외모 괜찮고 성격좋고 이런사람들은 이미 결혼했거나 20대후반~30대초 이성 원하는거같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2 0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다르지 ㅋㅋ 34살에 늙어보이는 사람은 한없이 늙어보임 ㅋㅋ 예전에 알았던 언니 34살이었는데 나이 밝히기 전까진 25, 26인줄 알았음.. 초딩처럼 어려보이는 그런 얼굴이 아니라 예쁜 20대 중반.. 내 또래인 줄... 나이 알고 남녀노소 전부다 개거품 물었는데 ㅋㅋ 인기도 많았는데 동생인줄 알고 작업걸어볼까 했던 남자분 자기보다 한참 누나인거 알고 할말을 잃더라 ㅋㅋ 물론 좀 특이한 케이스이긴 할듯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5: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결혼정보회사들도 여자마지노선 나이가 35래요. 35넘어가면 남자들이 거부하고, 만약 진행한다면 40대 남자랑 소개팅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결혼 생각있으신데, 남자 만날 기회없어 결혼정보회사 가입할까 고민 중이신분 있으시면 35살안에 가입하셔서 소개받으셔요. 그 이후는 업체측에서 거부하는 경우도 더러 있대요. 저도 몰랐다가 ;;; 친구가 가입해서 알려주는데 듣고 깜짝 놀랐네요.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