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 할아버지 너무 귀여움ㅠㅠㅠ

ㅇㅇ (판) 2021.01.21 12:45 조회50,384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 오늘의 판 감사합니다!! 답글 하나하나 달아드릴 순 없지만 다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모두 올 한해 모든 일 전부 다 잘 풀리시길 바랄게요~!

어제 졸업앨범 보여드렸는데 단체사진있자나
우리학교가 반마다 애들 수가 많아서 단체사진에서 사람을 바로 딱 찾기가 힘들단말임ㅋㅋㅋ
근데 할아버지가 앨범 딱 펼치자마자 나를 가리키면 이거다! 요거지!! 이러시는거야ㅠㅠㅠㅋㅋㅋㅋ 근데 그 때 표정이 진짜 신나보이셔서 너무 귀여웠음.. 그 뒤에도 계속 나 찾을 때 마다 싱글벙글 웃으시면서 요거! 요거! 하시는데ㅠㅜㅜㅋㅋㅋㅋ

432
9
태그
신규채널
[쁇씛뀴띇] [해으응] [있닝] [추반해주ㅠ] [다들봐] [쫌쫌쫌쫌] [자아도취]
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ㅡㅡ 2021.01.22 10:36
추천
6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유 귀여우셔라 두분 다 ㅋㅋㅋㅋ 할아버지 신나하시는 모습 보고 좋아하는 쓰니도 귀여워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10:48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 좋으신 분 같당 할아버지랑 많이 친한가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23 2021.01.22 10:43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 살아계셔서 좋겠다 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0 1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같은 귀여운 손녀 두신 할아버지는 행복하실듯^^ 가족 모두 행복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산본남자 2021.02.20 0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부지랑 대화하며 지낸다는거에 칭찬함~ 좋은 심성 그대로 잘 크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0 05: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할아버지와 사이 좋아 보여 할아버지 안 계신 나는 너무너무너무 부럽구나 할아버지랑 알콩달콩 행복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0 03: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년 돌아가신 울 할아버지 생각나서 눈물난다 ㅠ.. 난 같이 졸업앨범 볼만큼 싹싹하지 않았어서.. 너무 후회되네 부럽다 좋은 추억 많이 남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4: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가 손녀 딸 예뻐하시는게 느껴짐 글 읽는데 상상이 되니까 함박 미소가 막 나옴 눈 크게 뜨고 요리조리 손녀 딸 찾으시는 할아버지와 그 순간을 지켜보는 손녀 딸 참 예쁜 풍경이고 순간순간이 너무 커다란 행복이다 태어나기 전부터 할아버지, 할머니 돌아가셔서 뵌 적이 없어 할아버지, 할머니 있는 친구들 너무 부럽다ㅠ.ㅠ 할아버지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예쁜 손녀 딸이랑 많이많이 정말 많이 행복하시길 바라요 :D
답글 0 답글쓰기
O 2021.01.23 03: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3: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실 때 잘해드려 나는 외할아버지 친할아버지 두분 다 내가 나무 어릴 때 돌아가셔서 제대로 잘해드리지 못한게 너무 아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 귀여우셔 ㅜ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1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데 찡하지.....힝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분좋어지는글 ㅎㅎㅎ 두분다귀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했는데 넘 귀여우시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2 1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야 계실때 효도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1.01.22 19:0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거 요거 ㅋㅋ 월리를 찾아라 !! 할아버지 눈에는 님만 칼라로보이고 나머지는 다흑백일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8: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분위기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8: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넘 좋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7: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할머니는 아이구 우리 삐약이 여기있네 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이건 2021.01.22 17: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글로만 봐도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와 함께 하는 이순간 이시간이 이날이 모두 추억이 됩니다. 할아버지께 자주 애정표현 해드리고 사랑한다 말 자주해 주시고 늘 곁에서 힘 이 되어 주세요. 사진도 많이 찍으시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21.01.22 13:1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배 나 태어나기도전에 돌아가시고 아부지도 어릴때 돌아가시고... 이런 글 보면 맴속 초크초크 해지고 조으다 ㅎㅎㅎ 고마워 친구!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