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팬한테 '즐' 보낸 아이돌

ㅇㅇ (판) 2021.01.21 19:42 조회70,548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 보낸거 이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치용

비투비 이민혁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330
2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장] [트깅이] [또아미냐]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쓰니 2021.01.21 20:22
추천
5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민혁 비계있다며ㅠㅜ 트친들을 의심해보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1 19:58
추천
5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도ㅋㅋㅋㅋㅋㅋ이거 뜻 나만 몰랐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쓰니 2021.01.21 20:12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로디드라.. 말조심하자.. 오늘의 트친이 내일의 이민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3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 이미녁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7:2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민혁 내 탐라에 살고있는 중일수도 있을듯 소름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6: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민혁 ㅋㅋㅋㅋㅋㅋ개호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6: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이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짤에 즐은 킹정이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즐 ㅇㅈㄹ 아 ㅈㄴ 웃기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즐 이 뭔 뜻임? 유행어 잘 몰라서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나 오빠가 즐 할때마다 짜릿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2: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드라마 이민혁이었어?ㅋㅋㅋㅋ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4: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친같다ㅋㅋㅋㅋㅣㄱㅋㅋㅣ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3:3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허타람찌님 ㅅㄹ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33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이앱에서 육성재 생일파티 했는데 서은광:태어나줘서 고마워 육성재!!! 육성재: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더랑 막내가 바뀜ㅋㅋㅋㅋㅋㅋhttps://twitter.com/only_kwang_/status/1185847570750328832?s=2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3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타님 멘션파티 개꿀잼 항상 나 없을때만 멘션파티 열림 아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2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놀리는 건 인정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2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화난 임티나 다른 말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뒤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짤은 즐이 아니라 욕보내도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