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역대급 난이도 응원법 나왔다

ㅇㅇ (판) 2021.01.21 20:15 조회64,886
톡톡 엔터톡 드루와
이번엔 수록곡까지 민혁이가 만들어옴 (온콘 D-2)


영상 링크 https://youtu.be/Soq6NcOogIQ



노래는 비투비 포유-Bull’s Eye



이번에도 어렵다고 미리 경고해줌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개웃었다고ㅋㅋㅋㅋㅋㅋ응원법에 다 찢어버려!


역시 화성은 빠질 수 없나봄 3도위


이건 서은광이 딱딱딱딱하는게 너무 웃겨서ㅋㅋㅋㅋ


중간에 코러스 에 에


서은광 손 드는거ㅋㅋㅋㅋㅋㅋㅋ이제 멜로디들 화성 장인임


너없안에 이어서 반반 응원법 또 나옴


서은광 응원법에 상당히 진심인편,,


이건 프니 랩인데 영어랩 어케 따라가...?


저거 발음 빨리 하는법 아는 사람 댓 부탁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애드리브 라인따라 해야함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갈수록 응원법 난이도가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 또 응원법 창시자님께 피드백 받을듯ㅋㅋㅋㅋㅋ애들아 피치떨어지지말고 음 정확히 화성도 정확히 애드리브 라인 잘 타자




비투비
310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장] [트깅이] [또아미냐]
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쓰니 2021.01.21 20:26
추천
1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 3년차 멜로디들아 데뷔 3달차한테 밀릴수 없다 화이팅!!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1 20:48
추천
7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쓰닌데 이거 넣고싶었는데 자리가 없었어ㅋㅋㅋㅋㅋ넘어가기 직전인 이민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1 20:42
추천
5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진짜 진심임ㅋㅋㅋㅋㅋㅋㅋ특히 서은광땜에 나 울어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4 0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닉값하는 팬덤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예전 응원법들 보고왔는데 파트 진짜 적더라 은근 서운함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5: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보고 비투비일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0: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종일 톡선이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9: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힘내라구...!! 나 자신도... 힘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8: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년동안 이창섭-임현식으로만 해왔었는데 프니가 들어가니까 멜로디들 다 어색해하는 중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8: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니엘!! 이렇게 되는거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6:3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자꾸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이럼 ㅈㄴ... 맨첨부터 글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6: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온콘하는멜디들 다 외웠어? 너무어려워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6: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떡ㄱ해 아직 못외움 내일 어캊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5: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이 귀여운 사람들을 어찌할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4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임...ㅋㅋㅋㅌㅋㅋ 타팬인데 혼란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3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 보고왔는데 3도 화음 뭐냐.,......개오진다 어렵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니 랩 성공한 사람 있냐? 나 몇번을 해도 못맞춤 글고 딱딱딱딱 박자는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1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팬인데.. 이거 진짜 가능한거냐... 실음과냐곸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응원법은 화음넣고 노래부르고 세븐틴 응원법은 랩 완전 겁나 빠름. 응원법 콜라보해도 잼겟닼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2: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응원법 만드신분 솔로곡 응원법이 ㄹㅈㄷ야...ㅋㅋㅋㅋㅋㅋ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2: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일까지 열심히 준비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ㅇㅇㅇ 2021.01.22 1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원법이 더 어려워졌는데 웃을일이냐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2: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로디 다들 응원봉 준비했지??!? 내일 신나게 흔들어 제끼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2: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콘서트 내일 실화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