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동물문제에 의견내는게 뭐 어때서?

ㅇㅇ 2021.01.21 22:56 조회1,423
팬톡 NCT즌

연예인 파급력이 어느정도인지 알잖아 동물 쉽게 매매하고 유기하고 파양하는 사람이 얼마나많은지앎? 뭔 우리판 애들이 생각이 꼬여 꼬이긴ㅋㅋ 니들이 무지한거임

+) 반대 많이 많이 박아 무지한거 티내는거니까ㅋㅋㅋ ㅈㄴ 웃겨 응응ㅜㅜ

38
17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2 10:2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뭐 어떡하라는거야? 베톡에 몇개가 이 말이냐 하여튼 야 솔직히 사생 소비하고 ㅇㅍㅅ 여기서 소비하는데 그럼 너는 애들 인권 존중은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08:35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 랜선으로만 지껄이는게 무슨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2 21: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 그렇게따지면 티비에 반려동물 데리고나오는 연예인들은 불편해서 어케보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0:2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뭐 어떡하라는거야? 베톡에 몇개가 이 말이냐 하여튼 야 솔직히 사생 소비하고 ㅇㅍㅅ 여기서 소비하는데 그럼 너는 애들 인권 존중은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8:35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 랜선으로만 지껄이는게 무슨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들 중에 펫샵에서 강아지 데려오는 경우가 많으니까 그냥 그런사람들 보면 아.. 그렇구나 하고 마는데 연예인이니까.. 조심하면 좋지 근데 ㅊㄹ는 내가봤을때 대중화?되진 않고 걍 우리판 안에서만 말 많이 나올듯 핃백? 슴이 해줄리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1: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팬심이런거 다 버리고 그렇게 파급력있지는 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22: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문제될만한 행동을 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21 22:5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에 반대박지마라 솔직히 맞말임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쌈장 없어서 미치겠다는 시모 (132)
  2. 2 가전 다 살 수 없는 부부들을 .. (189)
  3. 3 적금깨서 돈달라는 시어머니 (221)
  4. 4 이 드레스가 과감한가요 (438)
  5. 5 방금 올라온 오마이걸 승희 관.. (274)
  6. 6 배우 지수의 학폭 첫 폭로자에 .. (227)
  7. 7 마니또썰 풀어주라!! (∂ω∂) (121)
  8. 8 방탄소년단 그래미 메인 퍼포머.. (29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