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들아... 불편할 수는 있는거임

ㅇㅇ 2021.01.21 23:00 조회2,925
팬톡 NCT즌
너무 과하게 지적하는 것도 문제지만 문제 있다는 의견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 것도 문제야
1. 애초에 저 촬영장소는 강아지를 백프로 배려한 환경이 아니고
2. 우리한테는 그저 귀여운 자컨일 뿐이지만 결국 그것조차 상업적인 컨텐츠임 개인의 반려견을 컨텐츠화한다는게 마냥 좋아보이지도 않고
3. 저렇게 반려견들이 노출되는 영상의 파급력이 반려견 분양과 관련해서 생각보다 커 게다가 대갈이는 믹스견이나 유기견도 아니잖아.. 개량종 미니비숑이야 분양받아야만하는 정식 견종도 아닌 강아지라고
50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2 10:20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렇게 따지면 애견브이로그가 상업적인거지 ㅋㅋㄱ팬들이 하두 대갈이 보여달라고 하니까 보여주는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08:27
추천
2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너넨 뭐가 이렇게 불편한게 많냐 아니 그냥 자기 강아지 팬들한테 보여주니까 막 대갈영상 편집되서 엄청 올라오고 반응좋고 천러도 그래서 컨텐 찍은것 같은데 왱이리 ㅈㄹㅈㄹ들임? ㅈㄴ꼰대같아...지가 알아서 하겠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2 21:0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다들 생각 짧다... 비슷한 사례들 가져와서 왜 이건 안 패? 왜 이건 안 패?ㅇㅈㄹ하는거 심지어 지들이 가져온 예시도 다 문제되는 거 맞음ㅋㅋㅋㅋㅋㅋ 모든 일들에 다 똑같이 관심 가질 순 없는거고 당장 문제되는 일에 문제 제기 하겠다는데 뭐가 그리 꼬울까 너네는 앞으로 사회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이나 범죄에 대해서 지적할 때 그 앞에서 일어난 선례들에 대해서도 지적한 적 없으면 입도 열지 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0: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닌데 하도 못알아먹는 애들 많아서 댓글로 올려 미니 비숑은 교배종이고 유기견, 믹스견이 아니야. 분양받아야지 키울 수 있는 종이라고 이미 미디어에 노출된 이후로 단기간동안 유행을 타서 분양샵을 통해서 많이 입양당하고 또 동시에 많이 파양당한 선례가 많아... 그런 강아지를 컨텐츠화 하고 다 자라지도 않은 귀여운 새끼 비숑을 직캠까지 찍어다가 올리는 것 자체가 분양 독려가 될 수 있다고!!!!!! 그리고 우리 입장에서는 그저 즐거운 자컨이라도 결과적으로 에스엠한테는 상업적 컨텐츠야 다 자라지도 않은 새끼강아지를 시끄러운 촬영장에 갖다놓안 것 자체가 문제라고...브이로그 어쩌고 하는 애들도 많은데 분양받아온 특수견종 강아지로 브이로그 찍는 애들은 그것도 문제 맞아 제발 글 좀 제대로 읽고 다른 의견들도 좀 보고 댓글 달아 무조건 불편충 만들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8: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정도면 과하지 않은 걱정 하는 것 같은데 이걸 불편러로 몰아가는 애들도 있구나... 유기견 문제 같은 거에 관심 있는 사람들 입장에선 충분히 우려스러울 수 있는 부분이야. 대갈이 귀엽고 보기에 좋은 건 맞지만 나도 자컨 보면서 아직 어리고 많은 사람들 손을 타지 않았을 강아지를 굳이 저 환경에 데리고 와서 저렇게 찍어야 하나 싶었고 특히 저렇게 인위적인 교배를 통해서만 나오는 품종은 방송 노출된 이후에 급격하게 수요가 늘었다가 유기견이 되는 경우가 많아. 그만큼의 파급력이 있을 것 같진 않지만 이런 우려를 하는 거 자체를 문제 삼는 건 진짜 이해가 안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4: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걸다 불편해하네 현생에 집중하면 그럴일 없을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0:20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렇게 따지면 애견브이로그가 상업적인거지 ㅋㅋㄱ팬들이 하두 대갈이 보여달라고 하니까 보여주는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8:27
추천
2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너넨 뭐가 이렇게 불편한게 많냐 아니 그냥 자기 강아지 팬들한테 보여주니까 막 대갈영상 편집되서 엄청 올라오고 반응좋고 천러도 그래서 컨텐 찍은것 같은데 왱이리 ㅈㄹㅈㄹ들임? ㅈㄴ꼰대같아...지가 알아서 하겠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인스타프사 공유하자 (252)
  2. 2 투바투 연준 어제 우는모습 (100)
  3. 3 실시간 라방에서 폭로중인 AOA .. (319)
  4. 4 나 그 펜하 성악 쓰니야 (후기 .. (102)
  5. 5 스웨덴 인종차별 마지막 글 (401)
  6. 6 전정국 라이브 시청자수 (556)
  7. 7 (+수정) 숙대 후려치기 글 박제 (1632)
  8. 8 페북에서 개 역겨운 댓글 봄 (1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