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바타 스타 슈❗ 과몰입 토론

ㅇㅇ (판) 2021.01.22 00:00 조회82,30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과몰입 토론이란?※
한 작품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이나 숨겨진 비하인드, 추억 거리 등을 얘기하면서 분석하고 추억팔이하는 콘텐츠임
 
@꼭 지켜줄 것들!@
❤ 추천, 댓글 꼭 잊지 않기!
❤ 댓글&답글 삭제하지 않기!
❤ 언제까지나 과몰입일뿐, 서로 선 지키기!
❤ 더 재밌게 느끼고 싶으면 추천순으로 댓글 읽기!
❤ 최~대~한! 추반댓은 자제하기!

다들 슈 토론 시작!!!





얘 제발 누가 코디좀 붙여줘라.. 뭐니저게;;

503
50
태그
신규채널
[쁇씛뀴띇] [해으응] [있닝] [추반해주ㅠ] [다들봐] [쫌쫌쫌쫌] [자아도취]
5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2 00:05
추천
54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이새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트 왕자였나 그랬던것같은데 스토리 개얼탱없어서 아직도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00:06
추천
48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밖에 안떠오름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00:24
추천
4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만 파랑 머리가 제일 예뻤냐??슈크림 주인공 버프 받아서 후광 비춰줄 때도 파랑 머리가 제일 예뻐 보였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2 00:04
추천
400
반대
5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안하고 싶은데 이건 조카 궁금해서 못참겠음 너네 슈의 라면게임 성공해봤냐 추반
답글 4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18 1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바타 스타 슈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8:4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에 이ㅈㄹ했는데 슈 전속 메이크업아티스트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부라보가면 2009년 송편?? 그거 마지막으로 더 안올라와있음 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1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유딩 때 얼빠여서 빈이 개좋아함 근데 잘생겼는데 2000년대라 그런지 개빻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니어네이버 없어지면서 잘 못 본 게임들중 하나 ㅠㅠ 저 슈 스토리들도 엄청 재밌게 봤다구 가끔 보면 나온지 꽤 된거 같은데 그 당시 유딩 때 나는 진짜 즐거워 했다ㅎㅎ 그냥 너무 추억이다 갑자기 보니까ㅠㅠ 저런 갬성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슈는 이 라면 게임이랑 사라진 물건 찾는 게임이 진국이긴 한듯 이 라면 게임 진짜 다들 하면서 마우스 던진 적 한 번쯤은 있지 않을까 싶다..이 게임 만든 새끼 지가 무슨 백종원도 아니고 좀만 늦게 만들면 늦게 만들었다고 맛없다고 평가질하자너ㅋㅋㅋ 그리고 이 게임 진짜 그동안 없었던 인내심의 한계를 바득바득 긁어버려 근데도 중독성 있어서 학교 갔다오면 항상 했다 ㅇ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9: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베플에 내가 예전에 좋아하던 에피소드 개많네ㅠㅠ 잼민이들 취향은 다 비슷한걸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20: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게임중에 빈이 뺨때리기? 그 선택지 기억나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바일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6: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얼굴 머신 같은거 막 애들이랑 맨날 해서 막 팔은 뚱뚱한데 다리 얇게 나오고 막 코 조카 퉁퉁이 코인데 눈은 이쁘게ㅜ나오고 .. 공부는 집중 1도 안 했으면서 그런 거에만 조카 집중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봐도 왼쪽 게 더 이쁜데 오른쪽이 점수 더 높은거 시방 이해안됨.. 무슨 멍든것처럼 생겼는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나 이 글 보고 뽕차서 유튜브에 슈 애니메이션 이렇게 해태공계가 재생목록 만들어놓은거 정주행 다했음ㅋㅋㅋ 아 개추억이야 진짜 근데 왜 해태공계가 해놓은건지는 의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자두야 해주세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니팡이 진짜 레전드 특히 수영장에서 넘어지고 누구 밀치고 별ㅈㄹ을 다했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게임 파니팡 엄청 했었는데ㅠㅠ핵추억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게임 지금 생각해보면 ㄹㅇ 허접했음ㅋㅋㅋ 맞춤법도 틀리고 인삐도 심하고.. 어도비의 한계였던 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5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겜 언급 미안... 나롱이 아는 사람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눈물날것같음..너네 에이스데이편 아냐..?에이스데이라고 애들끼리 에이스 나눠먹는편 나 그거보고 슈퍼 달려가서 에이스 왕창 사왔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아는사람?? 내가 유일하게 엔딩 본 슈게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