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연 존예다 진짜

ㅇㅇ (판) 2021.01.22 00:59 조회63,88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이들 미연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들 다 개이쁨ㄹㅇ

285
27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장] [트깅이] [또아미냐]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2 02:25
추천
5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염깜찍말랑무해순수토깽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01:23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미연글은 꼭 들어와봄 얼굴이 ㅈㄴ재밌어 맨날 사진 올려주면 좋겠다 얼굴만 봐도 행복지수 상승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01:10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06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너무이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연이 존예인거 모든 사람들이 알게해주세요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3:0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시력 둘 다 마이너슨데 미연 실물 보면 개안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3:0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2: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연 넘 이쁘다 아이들팬은 아니고 큐브 기획사 특유의 그 스타일이 취향이 아니라 덕질안하는데도 미연은 지나칠수가없어 판에 사진뜨면 꼭봄 넘이쁘다 특히 진한화장보다 연한화장이, 사진보다 영상이 예쁜거같아 전에 놀토나올때 헉소리나옴 ㅎㅎ 얼굴로 나라구한다 미연 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1:1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칭찬에 반대 꼬박꼬박 박고 다니는 너 ! 그냥 나가 뒤지시길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4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 수용할 수 있는 미모의 한계치를 한참 벗어난 외모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4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블핑 초기멤버 비주얼답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리 찰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16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지적 나무에 올라간 비둘기 시점.jpg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3 00:02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여자 아이돌 중 얼굴로는 탑이라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0: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제일 예뻐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5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아이돌 중에서 얼굴은 제일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4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 때마다 새로움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2 23: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완벽하고 다 화려하게 생김 그리고 얼굴보면 솔직히 좀 차갑게 생겼는데 ㅈㄴ 반전임 성격 ㅈㄴ 말랑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3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이분 진짜 예쁘시다... 오늘 애드리브하는거 봤는데 웹드도 찍으셨던뎅 얼굴보려고 봐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20
추천
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계 혼혈??? 아이들엔 ㅁㄴ도 중국계고, 중국/대만 그룹 같아서 거부감 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3:1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가진짜너무너무예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