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숙소사생=홈마 취급 하던 기존련들 대가리 박자

ㅇㅇ 2021.01.22 03:09 조회4,735
팬톡 NCT즌
0708 팬싸 갈 돈 안돼서 숙소앞에서 저지랄하는 애들이랑 홈마를 어떻게 비벼

얼마전에 올라온 홈마는 할말없음 근데 그건 걔만 그런거잖아
42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2 11:5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걔만그래... 그런애 널렸구만 어짜피 사생 소비하자고 만든 팬톡에서 쟤는 낫고 쟤는 심하고 나눠서 뭐함 다 도긴개긴인데 밑에 사진을 봐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2 21: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쓰니야... 애초에 우리가 사생 소비하자고 규칙 만든 게 말 그대로 덕질 편하게 하자고 걍 프리뷰 스케 관련 썰 이런거나 소비하자는 거였지 사생 누가 낫고 누가 덜하고 쉴드치자고 만든 게 아니잖아 제발 기존 얘기 좀 그만하자 그냥 거기 신경 안 쓰고 여기 규칙대로 잘 놀면 안 돼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1:5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걔만그래... 그런애 널렸구만 어짜피 사생 소비하자고 만든 팬톡에서 쟤는 낫고 쟤는 심하고 나눠서 뭐함 다 도긴개긴인데 밑에 사진을 봐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만 그런거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3: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다 기존이냐?ㅋㅋㅋㅋ 그냥 저런애들이랑 홈마랑 같은 선상 아닌데 옆동네 애들이 맨날 동일시해서 올린 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0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갑자기 기존얘기가 나오노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에이프릴 옆집 사는 사람이 벽.. (137)
  2. 2 이 드레스가 과감한가요 (143)
  3. 3 이 파데 ㄹㅈㄷ니까 제발 다들 .. (136)
  4. 4 안유진 인기가요 퇴근길에 마스.. (166)
  5. 5 우리나라 교육 개빡친다; (161)
  6. 6 +++)스웨덴 이민글 보고 써보는.. (137)
  7. 7 한강뷰 신혼집 셀프인테리어... (169)
  8. 8 방탄 지민정국 개귀엽다ㅋㅋㅋ (61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