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왜 비투비한테 섭외요청 한거야ㅋㅋ

ㅇㅇ (판) 2021.01.22 12:30 조회4,12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금 군백기때문에 4명밖에 없는 상황인데 개웃기네 비투비 포유라도 나오길 빌었나
36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꽃보다팬덤] [ㅈㄴ쉬움]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2 12:3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무도 안나가려한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2 14:2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섭외가 얼마나 안됐으면 군백기 애들한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2 14:2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섭외가 얼마나 안됐으면 군백기 애들한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2:3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무도 안나가려한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2:3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ㅋㅋㅋㅋ ㅈㄴ 이해 안감 급햇나바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