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이지 베몬 데뷔??

ㅇㅇ (판) 2021.01.22 16:24 조회6,19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베이비 몬스터 진짜 곧 데뷔하나봐 오늘 트레저자컨 트레저맵 올라왔는데 이런거 해외팬들이 찾았더라

13
1
태그
신규채널
[ㄴㅇㅇㅇ] [칭찬부탁해] [펜하] [펜트하우스] [ㅈㄴ궁금함]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2 17:17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엥.. 솔직히 반갑지만은 않다 ..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3 03:4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쫌 더 늦게 하지...와쥐 여돌 세대교체 한참 남은거 같은데ㅠ 글우 ㅌㄹㅈ도 데뷔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잖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6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이비몬스터 ㅅㅂ 딱 00년도 초반 이름인데 누가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 그룹 아니었어?? 중국에서만 활동한다는 얘기 많았었던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부터바꾸고 몇년뒤에 나와도 넉넉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4:4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스파도 나왔겠다 ㅇㅇㅇ옛날 돌판으로 따지면 신인 데뷔 시기 됐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2:45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몬 몇명이야? 트레저 팠다가 인원 많은거 스트레스 쌓여서 휴덕? 탈덕?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안뜰거라 했냐 지금 왜 나오냐 이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2: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말했다가 얘네 백퍼 뜬다 ㅋㅋㅋㅋ 트와이스도 데뷔초에 조카 안뜰거라 욕먹었는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멤 넣을빠에 홍콩이나 대만멤이 나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여걸그릅 나올시기이긴한데 블핑 떡밥도 없고 컴백도 많이 안해서 별 감흥이 없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1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몬 ㅅㅂ 뭐임 걍 팀명이 왜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애들 그득하던데 ㅋㅋ 중국 빨아주냐 제발 지금 있는 아티스트 싹 다 놓치기 전에 있는 애들한테나 잘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에서 말고 블랙레이블에서 데뷔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8: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있는애들한테나 좀 잘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개지랄이다 중국인멤으로 싹 넣던가 아니면 중국인 멤버 최소 2명있다는데 왜ㅜ갑자기 중멤넣는지 모르겟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 데뷔할까?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3 0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진짜이름이 베이비몬스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3:4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쫌 더 늦게 하지...와쥐 여돌 세대교체 한참 남은거 같은데ㅠ 글우 ㅌㄹㅈ도 데뷔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잖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베몬이 뭐냐 베몬이.. 핑크펑크 급인데 거의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