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조선족들을 추방해야합니다

ㅇㅇ (판) 2021.01.23 10:21 조회60,666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2000년대 초부터 서울 영등포와 경기 수원 시흥 부천 안산등 조선족들이 늘어나면서 치안도 불안해지고 사람 살곳이 아닌 동네가 늘어나는중;;
1945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윤영준]
1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3 11:04
추천
57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러운 짱깨 아웃. 기생충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3 10:49
추천
50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3일연속이라니 소름끼치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21.01.23 14:10
추천
18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잊지않겠습니다. 조선족 살인마 무료변호에 돈까지 넣어준 문재앙 인권변호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조선족 2021.01.27 1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화하면 이름도 한국인이랑 똑같음?? 어떻게구분함?? 조선족 다 추방시켜야지 더러운 짱깨들 으으 바퀴벌래보다 조선족이 더 싫음 중국 인도 조선족은 3대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3:1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고 가져온건데 사실인가요...? 아시는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불어 탈북민도 추방되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족들은 한국 욕만 해대면서 한국 경제에 기생하는 기생충들임
답글 0 답글쓰기
하아 2021.01.24 19:0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조선족,중국동포라는 말도 언론에서 그만 썼으면 좋겠음. 그사람들 본인들은 아이덴티티가 중국인이라는데, 구걸하는것도 아니고 왜 그렇게 대우해줌.그냥 중국인임. 의료보험이나 좀먹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1.01.24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사람들 인권적으로 종교적으로 도와주는 사람들도 벌 줘야함. 기독교가 제일 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5: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조선족만 문제냐 동남아불체자들 눌러앉을려고 하는것들 하나같이 추방해야됨 진짜 걔네들이 한국에서 영주권 받으면 한국인들처럼 한국인답게 살겠냐고 뭔말인지 알겠죠? 이득볼건 다 보고 한국 까는애들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4: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은 정치인과 윗사람 자체가 간첩들인데 가능할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4: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피맘카페 네이버카페인데 한국에 사는 조선족 전용 카페임. 이런것부터 없애버리고, 아이디 옆에 중국국기 달아서 사람들이 자동으로 거르게 해야된다봄.
답글 0 답글쓰기
직딩 2021.01.24 12:5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족 정리하는 대통령 나오면 무조건 뽑는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2:53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이 유일하게 잘한 일 = 난징대학살 (일명 바퀴벌레 대청소 작전) ~^^
답글 0 답글쓰기
매운떡볶이 2021.01.24 12: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조선족짱깨들 지네 나라로 추방해야함 요즘 엄청나게 늘어나는 베트남 아주결혼사기년들도 마찬가지 국적취득하면 한국인남편과 이혼하고 베트남남자랑 결혼해서 집구석 식구들 다데려옴 이런것들이 우리새금 갈가먹는 기생충들임 다음 대선에 이문제 해결하는 사람을 ㅍ뽑을 예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2:0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예 중국인들은 눈치라도 보는데 쟤넨 한국말한다고 눈치도 안봐 너어어어무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비질란떼 2021.01.24 10:33
추천
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볘선동오지구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0:27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알았냐? 우리나라 진보는 진보를 가장한 빨갱이 짱깨 정은이 바라기 집단인거? 사람이 먼저다=짱개조옺선족북한린민 이었고 이러면 보수는 친일토착왜구거리겠지만 친일파집안은 민주당이 월등히! 많아 이니부터가 친일파집안임ㅋㅋㅋㅋㅋㅋ 물론 정치는 실과 이익을 따지게 되어있지만 차선을 택하라면 자유아니겠냐? 그렇게 사람 생각한다는데 지금 뭐가 나아졌냐? 부동산, 태양열, 짱꼴라 설치지.. 코로나? k방역? 야 메르스 때는 모든게 정부탓이라고 본인들 입으로 민주당에서 말해놓고는 지금은 국민들 서로 분열이나 시키고 k방역이라고 포장하는 꼴이 꼭 짱깨국이나 하는 짓 같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해줘도 이해못하면 우리나라 국민 수준따라서 또 이재명이나 민주당이 먹고 걍 짱꼴라노예화되는 것도 나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때 난 이민가야지 쯧쯧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0:26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주당이 쟤네 표 먹으려고 ㅈㄴ 잘해주고 선족이들도 댓글 여론조작 열심히 해주는데 서로 윈윈이지 미쳤다고 추방하겠냐 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비질란떼 2021.01.24 10:25
추천
1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외국에서 한국교포들이 사고치면 추방당해야하냐? 상각좀하고 살자 일볘선동그만하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0:2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재인이랑 같이 추방하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0: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 백해무익한 존재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