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블랙핑크 지수 자연미인 맞음?

ㅇㅇ (판) 2021.01.23 20:15 조회73,30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릴때 사진 보면 쌍꺼풀없고 다르게 생겼던데
104
26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황인엽궁] [힛내남편임] [중탄소년단] [현진사랑해] [정일훈] [브브걸하뚜] [정의구현주]
1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3 21:53
추천
106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중학교 졸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3 22:29
추천
7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 까봐 너만 불쌍해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3 21:56
추천
5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글쓴이 댓글 혼자쓰면서 추천수 조작하는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4 01:27
추천
51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서 제일 의미 없는 짓이 지수 얼굴로 까는 거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5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졸업사진을봐 똑같이생겼냐 한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11:1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진짜 탕웨이랑 옛날에 한국여배우중에 누구더라 언니는살아있다 나온 그 사람 닮았엉 자연미인분위기에..걍 내 워너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3: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여자연예인들에 비하면 ㅈㄴ똑같이 생긴건데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0:0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자연괴물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가 자연이든 성형이든 니 인생은 자연괴물 아니면 성형괴물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진짜 아무것도 안했는데 저 얼굴이면 진짜 세상 살 맛 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9: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한테는 ㅈㄴ 야박한 판 애들도 지수 얼굴로 까는건 타격 1도 없다자너 ,, 이 정도면 진짜 쓰잘데기 없는 소리란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9:0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 지수 언니랑 지수 오빠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5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꾸 장벽은 로제고 노래장벽은 지수임ㄷㄷ 지수는 목소리부터 불호가 너무 갈려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57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가 문제가 아니고 와꾸구멍은 로제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3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증가능 타팬인데 너네는 이게 진짜 수술같음..? 우리나라에 크면서 쌍커풀 생기는 사람들 ㅈㄴ 많은데..그중 하나는 나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2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2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진은 너므 이상하게 나왓네. 멋생겨 보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과사 수수하니 이쁘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성훈 차은우 지수는 얼굴로까면 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성형을 했든 말든 뭔 상관이야?? 심지어 직업이 아이돌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7: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개판 만들려고 ㅈㄹ하는 애들 있는데 ㅁㄱ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1.24 17:45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와쥐 들어왔을 때 연습생 중에 제일 예뻤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녀.... 어릴 때 부터 이뻤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7:3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이런 글 올라오는 자체가 신기하다 딱봐도 자연이고 졸사랑 똑띠던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