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옥천Hub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1.23 22:30 조회4,380
팬톡 NCT
아 자컨팀누구야 친구먹고싶더


4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3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앀ㅋㅋㅋ나도 지금 옥천허브보고 판에 글쓰러왔는데 아 개웃겨디져ㅠㅠ 이부분 돌려보는데 숨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말인데..? ㅠㅜㅜㅠㅠ알려주라 ㅠㅜㅜㅠ 나도 껴줘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박혜수+디패 반박하는 가해자 .. (143)
  2. 2 나만 그런가 조화롭게 예쁜 게 .. (115)
  3. 3 너무 힘들었던 4년간의 결혼생.. (225)
  4. 4 골라 먹는 재미 좀 주라는 시댁.. (142)
  5. 5 수진 활동중단, 당분간 5인 체제 (598)
  6. 6 본인이 임신해 놓고 왜 선물 요.. (166)
  7. 7 3가지 컨셉으로 컴백하는 아이돌 (104)
  8. 8 오늘도 기싸움 ㄹㅇ 개꿀잼이었다 (14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