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재현 진짜 개불쌍하다...

ㅇㅇ (판) 2021.01.23 23:06 조회89,84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정도로 심하게 대규모 날조로 쳐맞는애는 처음봄..

+ 불쌍프레임 염병하는 사람들은 제발 댓글 링크 정리글 봐봐 불쌍 프레임이 아니라 진짜 아이돌 계속 하는게 기적인 수준임
611
7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황인엽궁] [힛내남편임] [중탄소년단] [현진사랑해] [정일훈] [브브걸하뚜] [정의구현주]
19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4 00:17
추천
25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에스엠 개인고소공지 좀 띄워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4 00:10
추천
2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저 글 읽고 소름돋음... 저렇게 악의적으로 조직적으로 움직이면서 까면 사람하나 보내는것도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겠구나 하는 생각듬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3 23:08
추천
19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먼일인지 모르는애들 이글바바https://theqoo.net/square/1817054662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4 04:08
추천
70
반대
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찬반좀해줘....우린 그 영상 유투버분 비방할 생각 전혀없고 여연갤충만 비판중이야 오해말아주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5 0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심 정재현 인터넷 아무것도 안봣으면 좋겠다 진심 트위터 그냥 영영 설치 못하게했음 좋겠다 ㅅㅂ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병자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3: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진짜 불쌍하더라 뭐 잘못한걸로 까는거면 이해하는데 짜집기로 맨날 애를 쳐팸 아이돌 그룹에서 인기멤들은 다른 그룹도 그렇고 억까들이 많은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3: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이좀냅둬제발내새끼행복만했으면좋겠는데니새끼들이왜괴롭혀서힘들게만들고지랄이야쓰다보니_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2: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내새꾸한테 ㅈㄹ이야ㅠㅠㅠㅠㅠㅠㅠ 갤년들 ㅈㄴ시러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이런 애들 대체 뭐하는 인간들일까 궁금함 살면서 한번쯤은 마주치지 않을까 ㅈㄴ 소름돋아 밖에선 멀쩡한 척 오지게 하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2: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가능 타팬인데 내 본진도 ㅈㄴ 별 되도않는 걸로 까이는데 얘도 진짜 심하게 까이더라 타팬인데도 보기 힘들고 마음 아플 정도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쌍하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5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열폭 잘 붙나... 나 대학 커뮤에서 얘한테 진지하게 열등감 느낀다는 글 보고 약간 소름이었는데ㅋㅋ 강남 출신, 좋은 집안, 잘생김, 키크고 몸좋음, 성격 좋음, 과거 깨끗, 본업 잘함이라서 열폭하는 건가.. 다들 정병 치료좀 받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쿠랑 여연갤 결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벽한게 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연갤 닉값 ㅈㄴ 못함ㅋㅋ 여돌 여연 덕질이나 할것이지 맨날 멀쩡한 남돌들 창조논란 창조루머 만들어서 팰 궁리나 하고 앉아있음 ㅋㅋㅋ 걍 남돌까갤 ㅇㅇ 어느 커뮤에서도 다 배척당하고 버려져서 판에와서 작당모의하고 세탁질하는 븅4신들 ㅋㅋㅋ 이번이 엔시티였지 다음은 누구일지 모름 걍 러시안룰렛임 걔넨 ㅈㄴ 돌판 일베임 케이팝의 암덩어리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1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팬들 유난인걸로 몰아가고 거기 댓글 개빡쳐 ㅅㅂ 하지말라고하면 정재현팬검거ㅋㅋ ㅇㅈㄹ했잖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진심으로 재현이 대체 지들한테 뭔 죄를 지었길래 이렇게까지 까고 지랄이냐 걍 잘생기고 인기많은 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0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튜브에서 인지웅?님이 관련 영상 올리심 ㅠㅠㅠㅠ 오해했던사람들이 꼭 봤으면 좋겠다 재현이는 가만히있다가 머리채잡힌거임 ㅠㅠㅠ 속상하다 정말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0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죽하면 엔시티는 여연갤 남연갤 한번만 털어도 악플없어질거라는 말도 있잖냐 판도 쟤네 출처세탁용으로 쓰인지 오래임 까글 올리고 비정상적으로 댓글수 많은거 다 걔네가 일당백하는거야ㅋㅋ 지들끼리 자아분열해서 타멤프끼리 싸우는척도 하고 별 ㅈㄹ 다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0: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저런거 보면 단체로 모아서 인터뷰 한번 해보고싶음 연예인한테 도대체 왜그러는거임? ㄹㅇ궁금함 단순 열등감이라기엔 진심 너무 악질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저런 얘들 특징이 완벽하고 뒷말 없는 사람 찾아서 어떻게든 까일거리 만드는게 취미임..재현도 그중 한명이고ㅠㅠ..진짜 정신병자라고 생각하면 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