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각 그룹 인기 멤버

ㅇㅇ (판) 2021.01.24 20:15 조회14,35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방탄소년단 - 정국 뷔
트와이스 - 나연 사나
블랙핑크 - 제니 지수
세븐틴 - 호시 민규
레드벨벳 - 갑질전 아이린 슬기
아이들 - 수진 미연
엑소 - 백현
여자친구 - 은하 신비
마마무 - 문별 화사
투바투 - 연준 수빈
오마이걸 - 아린 유아
있지 - 류진 예지
엔시티 - 재현 마크
아이즈원 - 김채원 김민주
46
1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놀아조] [음음]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4 23:34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에 반응해주는 판 레게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5 01:23
추천
2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랑지수진짜 짱이에요저도너무 좋아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4 21:0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왜 따지는 거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4 20:26
추천
16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지민도 아님?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5 14:27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봐도 레벨은 아이린 조이 블핑 제니 로제인데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10: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가 팬덤이야 대중이야 니 생각인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10:55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블핑공식팬덤내부에서 로제 제니가 탑인디..? 그리고 순수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순위도 제니 로제가 1,2위인 걸로 암
답글 19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9:30
추천
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본진이 방탄은 아닌데 방탄부터 틀린거아님? 지민이 1위잖아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1:23
추천
2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랑지수진짜 짱이에요저도너무 좋아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1:1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은 조이 왤케싫어하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3:34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에 반응해주는 판 레게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3:3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라는게 팬덤이야 대중이야 아님 니 개인적인 생각인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3:2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는 왜 인기 있는거야? 난 트와이스 잘 모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2: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애들 나만 조카 불쌍하냐? 먹금 못하는 것도 못하는 건데 저렇게 특정 멤버 얘기 나오니까 다 반대박는 거 ㅋㅋㅋㅋㅋ 누군진 말 안해도 알건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2:16
추천
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인기 슬기보다 조이인거 인스타 팔로우 수만 봐도 답 나오는데 ㅋㅋ 그러면 또 조이가 먼저 만들어서 그럴거다 하는데 조이랑 슬기랑 개설 시기 2주밖에 차이 안 나... 근데 이렇게 차이 나는 이유가 뭐겠음 누가봐도 대중은 조이라는 뜻이지 해외에서는 아이린보다 인기많은게 조이인데 ㅋㅋㅋㅋㅋ 판녀들 니네 조이 싫어해서 일부로 맞는말에 인정 못 해서 반대 박는 거 다 알거든? 반대만 쳐박지말고 반박을 좀 해봐 찌질하게 맞는데 인정 하기 싫으니까 반대박는 추한 짓 하지말고
답글 14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2:0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진짜 다들 ㅂㅁㄱ 조카 못하는 구나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김민주랑 조유리중 누가더인기많음?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55
추천
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보단 조이가 인기많지 않냐 대중이건 코어건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30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여자친구 예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2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김민주보다 조유리가 더 인기많지 않나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21:28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레드벨벳에 왜 조이가 안 들어감? 인기로치면 슬기보단 조인데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