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레이디버그❗ 과몰입 토론

ㅇㅇ (판) 2021.01.25 00:05 조회53,793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어지는 판

※과몰입 토론이란?※
한 작품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이나 숨겨진 비하인드, 추억 거리 등을 얘기하면서 분석하고 추억팔이하는 콘텐츠임
 
@꼭 지켜줄 것들!@
❤ 추천, 댓글 꼭 잊지 않기!
❤ 댓글&답글 삭제하지 않기!
❤ 언제까지나 과몰입일뿐, 서로 선 지키기!
❤ 더 재밌게 느끼고 싶으면 추천순으로 댓글 읽기!
❤ 최~대~한! 추반댓은 자제하기!

다들 레이디버그 토론 시작!!!



ㅜㅜ미안 내가 이건 잘몰라서.. 여주이쁘다

259
36
태그
신규채널
[과몰입] [야오치님아] [아니고백각] [근거] [합리적] [이거긔] [ㄱㄹㅈ]
4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5 00:06
추천
29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 아직도 서로 누군지 모르니..?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5 01:51
추천
2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드리앙 키 말 많아서 궁예 해옴 일단 펜싱칼은 105~110센치임 일단 크게 110으로 잡음 그리고 펜싱칼 같은 크기로 세로로 세워서 옴 자로 재서 비례식 세울려고 했는데 자 없어서 교통 카드로 함 교통카드 가로 규격은 85mm임 교통카드보다 아드리앙이 1센치 가량 작으니까 75mm로 잡고 펜싱칼은 딱 절반이여서 43mm으로 잡음 110:43=x:75임 계산하면 대충 191.8***이 나옴 대충 180후반~190 정도임 최대한 작게 구한다고 치면 105:42=x:75 x=187.5가 나옴 그러므로 아드리앙 키는 185~190 키논란 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5 00:35
추천
2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캣 마이레이디거리는거 첨엔 오글거렷는데 나중엔 안하면 아쉬웟음ㅋㅋㅋㅋㅋ블랙캣의 능글함 사랑해따 약간 닉 재질ㅎㅎ 사진은 귀염뽀짝 블랙캣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5 02:27
추천
33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카마리네뜨 응원하는 사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1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24 1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드랑 카가랑 뽀뽀하는화에 앙드레아저씨가 보고있었잖아 그럼 아드 변신하는거두 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23 0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세 클로이 개과천선해서 이미지많이 좋아졌던데 과거 보면 진심클로이 별로였어
애들한테 맨날 꼽주고 비웃고 전~~혀 자기잘못 반성안하고
일어난 사건중에 7할이 얘떄문이 였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8 0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아드리앙 얘는 뭔 레벅한테도 마음 있고 카가미한테도 마음 있고 마리네뜨한테도 마음 있거 무슨 영비냐 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5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아드리앙이랑 카가미랑 키스했다고 하는데 안함 25화에서 하는거 처럼 끝났는데 26화 2분 쯤 거절함 " 아니 어 그러니까 좋아 그런데 이번이 첫 키스인데 좀 다를 줄.... 알았거든 " 그리고 카가미가 " 마음에 안든다고 ? " 아드리앙이 " 아니 그게 아니라 좋은데 준비가 안됬나봐... " 카가미가 " 그럼 언제 준비 되는데 " 하고 아드리앙이 표정 안 좋아지니까 카가미가 " 너의 그런 망설임이 더 마음아파 " 이러고 갑자기 퀸비 벌이 날라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13 0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제 1기 보다가 스포 당할 거 감안하고 댓글 읽었는데 아드리앙 아빠가 호크모스라고...? 어쩐지 성우 똑같길래 또 성우 한 분으로 캐릭터 돌려쓴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와... 괴롭다 지금... 호기심에 눈 먼 이야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7 15: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뒷북이긴 한데 너네 아드리앙 아그레스트 직역하면 검은나비인거 알고잇음..? 아드리앙이 검은 이런 뜻이고 아그레스트가 무슨무슨 나비여서 검은나비야 이름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6 15: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덕들 집합!!!!!!! 다음주 목요일 아마 2월 11일? 저녁 7시 디즈니채널 본방사수해라....❤️❤️뉴욕 에피소드 특별편 드디어 한국더빙 방영!!!!!!!!!ㅠㅠㅠㅠㅠ얼만잉ㅑ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5 16: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벅은 여캐 맛집임ㅠㅠㅠ 여캐들 다 예쁘고 매력 쩔어.. 갠적으로 클로이 젤 좋아하고 라일라도 캐디 넘 예뻐서 좋아해.. 혐관이 존맛임ㅠㅠ 말넷두는 말할것도 없이 말랑콩떡 존예고...ㅠㅠ 롲쥘도 거의 공식 지엘컾이구ㅠㅠㅠ(공식에서 연인같은 분위기 많이 나옴ㅠ) 아 그리고 오로라 개이쁜데ㅠㅠㅠ 조연이라.. 넘 아쉬워 금발 벽안 여캐 많이 나오는데 개이뻐ㅠㅠ (클로이 로즈 오로라가 금발 벽안이야ㅠㅠ ) 개인적으로 클로이 넘 좋아해서 퀸비도 너무 좋아하고 꿀벌 미라클스톤 너무 예쁜데 쿠팡같은데에 싱크로율 높게 팔더라고 그래서 살까 고민중이양 어쨌든 여캐 맛집 레벅 많이 사랑해줘 그리고 2월 11일 저녁 7시 디즈니채널에서 레이디버그 뉴욕편 !더빙! 첫방영 해주는데 꼭봐 난 인스타 라이브 영판으로 봤었는데 더빙 너무 기대하고 있었거든ㅠㅠㅠ 우리나라 성우분들이 젤 쩌는거 알지?ㅠㅠ 꼭 봤으면 좋겠다 진짜ㅠㅠ 럽스퀘어 최고야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2 16: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드리앙 마리네뜨랑 그 누구냐 펜싱하는 여자애 걔네 둘 사이에서 어장질 하는 것 같아서 솔직히 좀 비호감이었음..... 난 마리네뜨랑 루카가 이어지길 바랬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노래 2021.01.31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벅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30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00 2021.01.27 1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전에 삼지에서 갤럭시테마 올려줌. 세상ㅇㅈ. 아이폰넘어가려다가 갤럭시 계속 쓰게 될듯ㅋㅋㅋㅋㅋ 100번 돌려본 우산씬이 있다늬!!!!!! ㄷㄷㄷㄷ 찐팬 마음 읽어주는 삼지가 괜히 갓삼지가 아닌디..시즌4에 삼지 빠지면 한국어는 누가 만들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7 0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드리앙... 사랑했다...
답글 0 답글쓰기
이기자19 2021.01.26 21:58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빠션의 도시에서 매일 같은 옷만 입어... 모델링 맵핑하기가 그렇게 힘이드는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9: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하면 보는데 검도하는애랑 아드리앙이랑 뽀뽀하고 마리네뜨랑 서브남이랑 뽀뽀도하던데 왜 좋아하는 사람놔두고 어장관리하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하아 2021.01.26 15: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얘네 ㄹㅇ 아드마리 언제 사귀냐? 솔직히 아드리앙이랑 블랙캣은 좀 다른 것 같긴 한데 마리네뜨는 걍 똑같자너 그리고 알리야가 니노는 알아봤는데 왜 마리네뜨는 못알아보냐 ㄹㅇ 그리고 갑자기 카가미 나타나서 조카 쌩뚱맞게 갑자기 시즌3 결말 개같고 시즌4 하필 코로나로 나오는 시기도 늦어짐 ㄹㅇ ㅠㅠㅠ 아드마리 이어지는 거 봐야되는데 속이 터진다 터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아드리앙 개답답해서 못보겠음.. 사실 시즌 3까지 다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5: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얘들아 공식유튜브 싫어요 왤케 많냐 ㅋㅋㅋ큐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