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차은우 여신강림에서 연기 좀 늘었는데

ㅇㅇ (판) 2021.01.25 07:19 조회27,20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병원에서 아빠한테 화내고 오열하는씬 연기연습 열심히 한건지 잘하던데 왜이렇게 맨날 연기로 까는 글이 톡선에 올라오냐..? 여신강림 드라마 반응 좋아서 열폭?


146
6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밥먹어] [고소주의] [기뻐하지마] [4월] [시에미년] [__에미즈] [시에미즈럿]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6 01:30
추천
38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는 솔직히 못하지. 인정할건 해야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5 17:33
추천
3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차은우 나오는 드라마는 진짜 꼭 본다 얼굴이 존잼이라는 말이 이럴때 쓰는구나 싶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5 18:58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목소리도 이번에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욕 많이먹어서 놀랐다 솔직히 연기 늘은 거 맞음 아버지한테 화내는 거 보고 놀랐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6 02:23
추천
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못해서 안보게 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04 19: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직까지 연기 잘 한다고 말할 정도로 잘 하는거 아님.. 그냥 배우말고 연기돌중에선 평타치ㅇㅇ 많이 늘긴 늘었음 앞으로 더 발전하겠ㅅ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4 1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내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1:5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중들은 연기가 늘은 거엔 관심이 없음 연기를 잘 하는 거에 관심있는 거지 처음부터 시작할 거면 아예 까메오로 시작을 하든가 아이돌이라는 권력으로 주연자리 꿰차면서 신인배우들 앞길 막고 근데 연기까지 못 하니까 욕 먹는 거임 대중들이 배우 키우는 맛에 드라마 보는 것도 아니고 늘었다고 쉴드를 치는 건 ㅋㅋㅋ 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1:1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초반에 그런 얼굴,피지컬에 연기력까지 다 갖춘 배우는 없더라. 여신강림 차은우가 안맡았으면 이렇게 흥행은 못했을거같음. 차가운 존잘남신이었다가 츤데레 사랑꾼으로 캐릭터가 바뀌는데 아주아주 잘생겨야 와닿는 역임. 아무리 머리를 싸매고 생각해봐도 차은우말곤 없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1: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 무슨 도령역할때 내가 몰입을 못해서 채널돌리고 연기 다신 하지 말라고 개욕했었는데 최근 여신강림 본 뒤로는 이수호파됐고 훗날 충무로 진출해야할 인재라고 찬양중임. 사람일 아무도 몰라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갈스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1: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늘었긴 했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0: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연기에 별 관심 없었는데 여강 보고 2화 쯤에서 너무 잘생겨서 울었어 그냥 감격스러워서 눈물이 나더라 연기도 잘하고 몰입도 너무 잘돼 수요일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0: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 는거 맞지 않음? ㅈㄴ 설렘 강남미인 때보다 확실히 많이 늘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0: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그냥 딱 냉미남 역할만 해야 함
전에 강남미인때 역할이랑 거진 같음.
왕따 당하다 고치고 이뻐진 여친의 남친역
사극 뭐 하나 찍은 건 진짜 개발연기 보다가 포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1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얼굴이지 연기할때도 얼굴이 굳어있고 그냥 얼굴본다
답글 0 답글쓰기
2021.02.03 03: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포스트 강동원이다.. 너무 잘생겼어 참고로 강동원도 데뷔 초창기엔 연기 못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 늘은거 첫화! 딱! 요즘은 연기 신경안쓰고 잘생겨서 얼굴만 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1:1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강에서 완전 잘해 그냥 이수호 = 차은우임 ㅜㅜ 늘었고 잘한다는 의견 많아지니깐 연기력이 필요하지 않은 역이다고 까는데 ㅋㅋㅋㅋ 제발 드라마 보고 한마디 얹으면 좋겠다 냉미남 츤데레 그리고 달달모드에 친구에 대한 죄책감 아빠에 대한 원망 감정되게 복잡한데 섬세하게 잘 표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 ㅋㅋ 잘나가니깐 정병 까들 다 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5: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느는것같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2: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연기 좀 는 거 같기도 하고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2:23
추천
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못해서 안보게 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1:5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기 짤에 있는애 02인거 알고 쪼끔 놀랐음 ㅋㅋㅋㅋ 연기 잘하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1:30
추천
38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는 솔직히 못하지. 인정할건 해야지.
답글 4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