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라이벌로 의식하는 배프들

은팽구 (판) 2021.01.25 12:31 조회17,319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방탈 죄송합니다
인생선배님들 조언해주세요ㅠㅠ

저는 셋이서 친한 친구들중 한명입니다
A 이라는 친구가 방송을 시작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만나기만 하면 방송 얘기만 하고 저희가 알아 들을 수가 없었어요 평소에 이야기꺼리를 만들기 위해서B라는 친구가 A옆에서 방송을 같이 하기로 했어요 .
그런데 B 라는 친구가 방송이 더 잘 되기 시작하자
A 가 B한테 나는 자기 분야에서 자기가 최고가 되야 한다고너를 라이벌로 인식 할 거 같으니까 그만 두라는 식으로 얘길 했어요
빈정이 상했지만 하는 수 없이 그만 두었어요
원래 B는 미용을 하던애에요
형편이 그리 좋지 않아서 한과목 식 끊어서 자격증을 따고 있었어요
그런데 A가 시간이 지나도 방송이 뜰 생각을 안 한다 부모님이 미용이나 하라고 했어요

예체능 하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미술이나 하지 미용이나 할 걸 하면서 은근히 무시 하면서 시작하는 거
저도 미술 하는 입장이라서 그 말 들을 때 좀 서운하더라구요.
b 가 방송 같이 하자고 했을 때는 라이벌로 느낀다면서빠지라고 했는데 막상 A가 미용 시작하니까 자기도 서운했던지라이벌 의식이 든다고 해요

B가 가정형편이 안좋은걸 알면서 A는 눈치없게
4과목을 한번에 끊엇다면서 신나게말하고
A의 메이크업합격을 축하하며 만난 자리에 B의 얼굴은..
친구하면서 처음 보는 얼굴이였구요
저는 그 중간에서 어떻게 해줘야 이 친구들을 다시돌려놓을수 있을까요

A가 첨에 방송때매 라이벌 어쩌구 그말만 안했음 됬지않을까요..
B 도 자기가 왜 절친한테 이런마음 느끼는지
왜 하필A가 자기랑 같은 미용을 하는지
왜 속으론 떨어지길 바랫던건지 스스로 많이 자괴감을 느끼고 잇대요.

둘이 서경대를 목표를 하는데 (고3입니다
한명이붙고 한명떨어지면 그야말로 개판일텐데
중간이 참 힘듭니다 조언 부탁해요
5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1.01.26 17:13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님이 할수 있는거 없고 2. 저런 관계 어차피 오래 못가니 따로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6 17:5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언 해줄게 없는게 이 상황에서 쓰니가 컨트롤할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어 보여요. A가 심보가 글러서 시작된 일이고 A부모도 못 가르친 부분을 쓰니가 뭘 어떻게 하겠어요? 지금은 쓰니한테 라이벌의식 가질만한 일이 없어서 B한테만 저러는거고 쓰니한테도 언젠가 저럴거 뻔한데 멀어지면 멀어지는 대로 내버려 두세요. 친하게 지낸 시간만큼 멀어지는게 아쉽고 뭐라도 손써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는데 한번 균열생긴 관계는 예전으로 못 돌려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ㅁ 2021.01.26 17:2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만나면 싸울테니 둘다 관계 끊던가, 따로국밥으로 만나시는게 답...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30 1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여튼 하류층 인생들이 더 남무시하는거 좋아하더라ㅋㅋ 누가보면 전문직들이라도 된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7 02: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절친들 결혼하기전과 후로 너무 달라져서 거리뒀어요 ㅋㅋㅋㅋ 잘난거 없는것들이 결혼 하나로 그 낮은 자존감 덮으며 우월감 느끼고 서로 라이벌 의식으로 변하면서 얘넨 썪은 관계다 싶어서 특별한날 말고는 연락하기 싫음 그닥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7 01: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쓰니라면 A를 버리겠어요 살면서 A는 쓰니도 버릴거임. 엄청 이기주의 A를 감당하기 힘들거임 손절이 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1.27 01: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버리셈 친구해봤자 도움 안됨 ㄹㅇ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7 01: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 부터 뭔 소린가 어리둥절했네. 친구들 한테 공감안되는 자기 관심얘기만 쏟아붓고 있는게 일단 첫번째 손절각 그리고 뭔데 친구 방송하라 명령질이야 두번째 손절각 뭔데 무시하고 라이벌 헛소리하니 세번째 손절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7 0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꼴을 보고도 에이랑 계속 친구가 하고 싶나? 에이는 싸가지가 없고 비는 애가 순진하다. 대학 가면 다 흩어질 거 같은데 그래도 둘 중 하나라면 나같으면 비 고른다. 서경대가 어딘데 걍 가지말고 바로 현업 뛰라고 하세요. 그게 낫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3셋이 가장 안좋아 중간에 끼이거나 이간질이 되던가 그러더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학가서 다른 친구 만드시고, A나 B중 한사람만 친구하세요. 둘다 친구 못함. 선택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2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경대???? 학교도별로구만 둘다 못났다. 맘 씀씀이도.
답글 1 답글쓰기
dd 2021.01.26 20:5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B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2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아마 나중에는 친구 두명다 님 옆에서 떨어져나갈듯 싶네요. 그러다 에이 비 끼리 다시붙는 ㅈㄹ같은경우도 봄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9: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중간에서 오히려 님만 욕 먹을수도 있어요 원래 친구 사이 평생 안가요 그러다가 갈라서고 둘둘 따로 만나고 그래요 걍 물 흐르는 듯이 두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7:5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언 해줄게 없는게 이 상황에서 쓰니가 컨트롤할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어 보여요. A가 심보가 글러서 시작된 일이고 A부모도 못 가르친 부분을 쓰니가 뭘 어떻게 하겠어요? 지금은 쓰니한테 라이벌의식 가질만한 일이 없어서 B한테만 저러는거고 쓰니한테도 언젠가 저럴거 뻔한데 멀어지면 멀어지는 대로 내버려 두세요. 친하게 지낸 시간만큼 멀어지는게 아쉽고 뭐라도 손써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는데 한번 균열생긴 관계는 예전으로 못 돌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ㅁ 2021.01.26 17:2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만나면 싸울테니 둘다 관계 끊던가, 따로국밥으로 만나시는게 답...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6 17:13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님이 할수 있는거 없고 2. 저런 관계 어차피 오래 못가니 따로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