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사람들이 아이언 진짜 싫어했나보네

ㅇㅇ (판) 2021.01.25 16:38 조회69,58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사망기사에 축하해요 숫자보고 깜짝놀램..
범죄내역보니깐 잘한건 없더라
그래도 축하해요 많은거 소름돋네

312
14
태그
신규채널
[댓달면1등] [까드득] [설참] [이게뭐노] [꺄앙ㅇㅇ가] [아오확씨] [사진첨부]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5 23:45
추천
28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찌보면 참 안쓰럽다 죽는데 가벼운 가족들 제외 모두에게 축하받는 죽음이라니 ㅎ그러게 죄좀 짓고 살지 말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5 16:39
추천
23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에서 불필요한 존재가 없어졌자낭~~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6 01:00
추천
8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외모에 그 재능을 가지고 좀만 바르게 살면 국힙탑은 우스울 정도였을텐데 에휴...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7 1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뿌린대로거둔다는말이 괜히있는게아니라는걸 다시금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7 01: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미 방송 조금 전부터 방탄 덕질하다 아이언 알게 되고 잠깐 빨았었는데 데뷔곡 가사부터 약간 혼자 섬짓하긴 했음... 그 때 되게 어렸는데도 논란거리 아닌가 생각 들 정도였고 결국 작게라도 났던 거 같음 아무튼 싹이 보이긴 했는데 인기 나름 얻고 대마하다보니까 완전히 정신 나간 거 같다 사람들 일침에도 내심 신경 썼을 거고 ㅋㅋ 좀 똑바로 살지... 그 외모에 그 실력이면 인성만 바르게 살았어도 언젠가 대성했을텐데... 삼가 고인의 명복은 빌지만 죗값은 죽어서라도 꼭 치루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1.01.27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 아이언이 누군데 자꾸 그러냐...
답글 0 답글쓰기
빻페미충의인성 2021.01.27 00:20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여혐가사도 썼다고 조롱하고 비아냥거리냐 사람죽었는데 ㅁㅊ


멀쩡한 페미가 우리나라에 있다고?

그럼 군대문제부터 해결해서 국민의 4대 의무(국방의의무=곧 병역의의무)부터 이행하지 않냐?

페미라면서?ㅋㅋㅋㅋㅋㅋ군무군무부터 생각나면 페미 자체가 쓰레기임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5: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쓰럽다는 애들 이해 안되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4:1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언 이제 알았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4: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이라 추모 받는거지 연예인 아니라면 좋아라 할 사람들 더 많았을걸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6 13: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벌 범죄자 죽었는데 그럼 슬퍼하는 것도 아니고 쓸데없는 정의로운척 하는 애들 조카 이해 안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2: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ㅉ __하다 지 원하는대로 안해준다고 여친 팬새끼가 뭐가 불쌍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2: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신 잘 하고 다녀야 되는 이유를 절실히 다시 깨닫게 됨 ㅋㅋㅋㅋㅋ아이언 쇼미했을 때 좋아했었던 사람인데 걍 뭔가 되게 허무하게 가서 놀랐고 씁쓸한데 반응 이런 것도 이해감 처신 잘하고 살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2: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누구든 간에 지을 죄는 다 지어서 남 인생 망가뜨려놓고 죽음으로 면죄부 받는다는게 참 허무함. 이 글 보고 몇몇 생각나는 사람들 있는데 그 사람들은 다 더럽게 떠난거임 자기 하나 편하자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제이 찬 같애 얘도보믄 ..얼굴값못하고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2:0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얼마나 큰 범죌 저질럿다거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2: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는 축하해야됨ㅋㅋㅋㅋㅋㅋ 진짜 악한 새끼임 지 업보지 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1: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폭행당한 10대 소년에겐 또 피해자만 있는 가해자 없는 사건으로 남겠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0:55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범죄자 옹호하는 건 아니고 이 사람 기구하게 인생 롤코타면서 살아간 거 보면 삶이라는 게 뭔지 진짜 씁쓸하지 않냐? 빅히트 소속이었다가 자기 발로 나왔다던데 그러다가 쇼미 나와서 대박난 거고... 지금 힙합판 자체가 쇼미로 인해 커진 영향도 있으니까 쇼미 준우승 출신╋스타성도 있어서 자기관리만 했어도 앞날 창창했을 텐데 안타깝다 진짜... 고개만 돌리면 자기랑 형동생 하던 애들 잘나가는 것만 보였을 텐데 얼마나 처참했을까ㅋㅋㅋ 근데 또 커리어 망친 게 상황 탓도 아니고 자기 인성질 못 버려서 자업자득인 셈이라 그게 또 곱씹으면 기분 미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0: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여친 입장에서 생각하면 조두순이나 아이언이나 동급이었을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05:57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보면 조롱받을만 하다고 생각된다 걍 폭행한번 한게 아님 죽어도 싼놈이 죽었으니 축하해야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