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인스타아이디 존1나 잘짓는데

ㅇㅇ (판) 2021.01.26 15:09 조회102,98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ㅅㅂ 진짜 나보고 어쩌라는거냐 간지나게 지어주는 법 알려줬더니 구리다고 하고 그럼 ㅅㅂ 너넨 너네가 알아서 지어 ㅋㅋ 시간 내줘서 존1나 열심히 지어줬더니 불만 ㅈㄴ 많네 진짜 그리고 내가 상식적으로 700명을 지어줄수있을것같니?? 너네 대가리엔 생각이란게없어? ㅋㅋㅋ

31
107
태그
신규채널
[누가댓글좀] [쁇씛뀴띇] [해으응] [있닝] [추반해주ㅠ] [다들봐] [쫌쫌쫌쫌]
6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7 03:59
추천
20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하면서 느낀건데 여긴 걍 다 별로라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7 02:11
추천
146
반대
10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별로인데.. _나 . 들어가면 구려보임 ㅠ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7 02:16
추천
114
반대
1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ㄱㅋㅋㅋ x넣는거 간지나보이려고 발악하는거같음.. 으 오글거려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07 1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로 한번만 지어주라 ㅠ
답글 0 답글쓰기
165 2021.02.04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비 민지 만들어줘 제발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02 1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이름이 가연인데 거의 아이디 지을때는 ellie로써 한번 만들어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1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경 추천해주라
답글 1 답글쓰기
장터순대국감자... 2021.02.01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아 .이거나_이거없이 부탁행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1.31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빈으로 이쁜 거 하나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5: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 맘에안드는거 ㄴ미안한데 왜 남으ㅡ 글에다가 반대박아??????? 나진짜 이해가 안돼 아까 어그로피해글봐서 기분안좋은데 내가 한건줄알거아냐.....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eerrjj 2021.01.29 0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수현인데 지어주면 고마워! 부드러운 느낌으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예 감본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윤!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8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연으로 해줄 수 있을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빈 ! 이쁜거루 해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나 현아!! 간지나게 지어주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도 지어줘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현으로 해줘 아무나 ㅠㅠㅠㅠ 나 진짜 센스 구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민 지어주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원 적어줘ㅠㅠㅠ 부탁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