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친구가 내가 준 선물을 중고마켓에 판다면?

ㅇㅇ (판) 2021.01.26 15:44 조회11,4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느 한 프로그램에 

친구가 친구들한테 선물 받은 이것저것을 

ㄷㄱㅁㅋ에 파는 걸 알게된 사연이 나옴.



내가 선물로 준 커피 머신도 미사용이라고 올리고, 

다른 친구가 준 선물도 올림



 


이에 규현은 친구 관계를 다시 생각해본다고 함






 


장윤정도 이것 못 참는다고 ..







BUT !






 

 

 


윤종신은 어찌됐든 친구에게 도움 되라고 준 선물이고,

이미 내 손을 떠나서 친구의 물건이 된거니 이해한다는 입장.






 

 

 


그리고 친구관계를 끊기보다 

'이거는 좀 아니지 않냐?' 하면서 솔직한 대화를 해보는게 좋겠다고 함 






 


선물을 올린 사연자의 친구는 본인이 파는 걸

 친구들이 모를거라고 생각할 수 있으니까 

사연자가 한번 이야기 해봐라. 






여기서 당신이라면??




1. 친구와 한 번 이야기 해본다.


2. 어차피 내 손을 떠났고 어쩔수 없으니 가만히 있는다.


3. 친구 관계를 끊는다







10
1
태그
신규채널
[ㅈㄴ궁금함] [예리생일] [황인엽궁] [힛내남편임]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000 2021.01.28 10:2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향 차이일듯.... 나는 2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선물은 사달라는거 , 필요한거물어서 생일인사람이 진짜 사고싶은거 선물해주는게 맞음... 솔직히 필요도없는 선물 .. 특히 집들이때 양키캔0 나는 이게 너무싫은데 집들이때 진짜 한 5박스받은듯... 콕찝어서 양키 사오지말라는데도 사온 남편친구들..... 중나에 다 팔아버렸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8 14:1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번 ㅋ 솔직히 필요없는 선물 받으면 곤란함. 안쓰고 버리느니 파는게 낫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24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번 난 절대 팔진 않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선물을 주는건 내 마음을 주는거랑 똑같은데.. 내가 그걸 고르기까지 너는 어떤걸 좋아할까 가격,성능까지 따져보고 사는건데 중고마켓에 판다고 하면.... 서운한게 당연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런적있음 친구한테 티비줬는데 그티비가 친구가족의 지인집에 가있음 기분더러움 그 친구는 어차피 니가 줘서 내껀데 니가 뭔상관이냐고함ㅋㅋ 짜증남 맞는말인데 진짜 겪어보지않으면모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1:1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손을 떠난건 그냥 모른척 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1: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저것을 판다는건 한두개가 아니라는건데, 솔직히 알고는 전처럼 못지내지... 나라면 말은 안하되 선물은 안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7: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에게 이미 준건 어떻게 쓰든 상관없지만, 나는 친구에게 받은걸 그렇게 쉽게 팔지는 못하겠음..친구가 날 생각해서 골라준거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번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1.01.28 16: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ㅅㅇ 윤종신말이 맞는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종신말이 맞지...전에 어떤연예인도 자동차인가? 선물 받았는데 팔지 않았음?? 물론 잘 써주면 더할 나위없이 좋지만 파는것도 쓰는 것도 받은 사람 맘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4: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번 > 3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4:1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번 ㅋ 솔직히 필요없는 선물 받으면 곤란함. 안쓰고 버리느니 파는게 낫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고 나면 선물 안하고 사이도 소원해질듯
답글 0 답글쓰기
OO 2021.01.28 1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백화점 상품권 주는게 최고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3
답글 0 답글쓰기
000 2021.01.28 10:27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향 차이일듯.... 나는 2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선물은 사달라는거 , 필요한거물어서 생일인사람이 진짜 사고싶은거 선물해주는게 맞음... 솔직히 필요도없는 선물 .. 특히 집들이때 양키캔0 나는 이게 너무싫은데 집들이때 진짜 한 5박스받은듯... 콕찝어서 양키 사오지말라는데도 사온 남편친구들..... 중나에 다 팔아버렸음
답글 0 답글쓰기
OwO 2021.01.28 1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번.
솔직히 난 받고 싶은거 있냐고 물어봐서 그거 사주는 편
내 생일도 그렇게 받는 편이고..
근데 만약 친구는 그 물건이 필요 없어서 판다고 하면 조금 미안해질지도..
진짜 필요한게 비싸서 다른 물건을 말했나 생각되기도 할 것 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판에 올라왔던것 같은데? 말을 꺼냈더니 니가 나한테 준거 아니냐 적반하장인경우가 태반이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1번을 먼저하지 그다음에 제정신이 아닌애는 상대할 가치가 없으니 손절이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6 17:1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1번하고 말 안통하면 3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