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나라는 이제 진짜 망하겠어요

ㅇㅇ (판) 2021.01.27 12:22 조회214,399
톡톡 10대 이야기 19
기업을 키우지도 못하게 만들고..

사람을 더 뽑게 만들지도 못하고..

기업을 없애버리지도 못하게 만들고..


집을 사지도 못하게 만들고..

집을 가지고 있지도 못하게 만들고.

집을 팔지도 못하게 만들고..


부모한테 재산을 물려받지도 못하게 만들고..

집값이 너무 비싸서 결혼하지도 못하게 만들고.

일자리를 없애버려서 결혼하지도 못하게 만들고..


여남갈등 부추겨서 결혼 출산하려는 청년들 죄다 등돌리게 만들어놓고..

이제 한국은 망하는길밖에 없는듯
3178
556
태그
신규채널
[들어와판녀] [밥먹어] [아침밥먹어] [야심한시각] [사람살려] [조언부턱해] [불매]
3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00 2021.01.27 12:51
추천
768
반대
18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 정권 문제네요.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7 12:39
추천
722
반대
17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산화시키고 북괴 수령님께 바치려 하는듯ㅋㅋ
ㅈ망함 이민이 답임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7 19:38
추천
32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족혜택 대댓에 이어붙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7 18:59
추천
310
반대
18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대 판 맞나 다시 봄 ㅋㅋㅋㅋ; 댓글 봐라..
답글 4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05 14: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통령한테 김치는 어느나라 음식이냐고 물어보면 대답못함 백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2: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들에게는 민주당은 절대선, 국힘당은 절대악이라는 공식이 머리에 박혀있음. 그래서 민주당이 북한 원전 세운다는 개소리를 해도 이명박근혜 잘못이라는 기적의 논리가 탄생함 ㅋㅋㅋㅋ 결론을 맞춰놓고 거기에 상황과 논리를 끼워맞추니 하는 말마다 궤변이 되는 거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3 22: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한건 1도 없는데 왜 지지율이 오르는건지 이해가 안감. 처음에 문재인 훈훈한 외모와 호감형 이미지에 혹해서 지지할 수는 있다지만 대깨문 탈출은 지능순이라는데 부동산재앙, 방역실패, 원전비리, 자발적 북한과 중국 시다바리, 외교왕따, 백신구입 실패, 내로남불 조국, 추미애, 윤미향, 박범계, 문준용 등등 취임식때 [기회의 평등-과정의 공정-결과의 정의] 외치더니 죄다 뒷구녕 낙하산에 아빠찬스 밖에 없고 짜파구리 파안대소, 출산율 사상 첫 0명대, 양극화 가속화, 재난시 청와대의 컨트롤타워 기능 부재 등등.. 뇌가 있으면 지지 안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1.02.03 17:4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도 정부탓 저래도 정부탓
니네는 정부탓 말고는 할줄 아는게 없자나
기레기 일베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2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남갈등에서 반대누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1 01:2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라도╋조선족 아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31 16:3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요 ㅠㅠ 박근혜가 있어야 전국민이 백년해로 만수무강할텐데 그립습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9:29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명 게시판은 10대판인데 댓글 말투는 50대판이여
답글 0 답글쓰기
korea7 2021.01.29 14:06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문죄인 뽑은 국민들 잘못이죠 그저 서민 위하는척하면서 모든 위선과 이익은 다 가져가는 좌파놈들 들통나면 노무현, 박원순 처럼 자살로 합리화시키고 비겁하게 죄값 치르지 않고
도망가는 이번 서울시장, 다음 대선 정권 가져와 원래대로 돌려 놔야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아닌데 2021.01.29 11:41
추천
8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나라 작년 경제성장률 OECD 1위입니다...ㅎㅎ
정부 청렴도는 문재인 정권 들어와서 계속 높아지고 있고요... OECD 27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언론 신뢰도는 조사 대상국 중에 꼴찌...가짜뉴스 좀 그만 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1:32
추천
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80대 판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0:53
추천
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이딴 초딩글이 있냐 했는데 10대 판이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0:37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자력발전소는 전력을 생산 공급하는 본연의 역할도 하고 있지만 핵폭탄의 재료를 공급할 수 있다는 무서운 의미도 숨어 있습니다.
그런데 정부는 우리 대한민국의 원자력발전은 무리하게 조기 감축 시키면서 북한에다가는 비밀리에 원전 건설을 지원하겠다는데 그 의도가 도대체 뭔가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0:31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가리가 있으면 이런글 못쓰지..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0:27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회공부를 더 깊게 하시길. 그리고, 문제가 있으면 일단 싸우지 말고, 그 문제가 일어난 배경을 천천히 보세요. 어떠한 싸움과 갈등이 있으면.. 뒤에 그걸 부추기고 만드는 세력이 있어요. 싸우느라, 그 배경을 놓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0:13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삼성때문에 국민연금 5000억 손해봄~~기업은 뭔 잘못을 해도 면죄부 줘야 하냐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9:59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쉰내 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9 09:55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빠 할아버지한테 땅상속받아서 거의 일억가까이 상속세를 냈음 근데 그땅8억에 팔아서 또 4억을 세금으로 냇다고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9:48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하는거 한순간이다 ㅋㅋㅋㅋ 투표 제발 잘하자 응!? 근데 공수처 합헌나왔네?
답글 0 답글쓰기
뿅뿅 2021.01.29 09:3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문재인 말고 박근혜때는 안그랬어? 저 조선족혜택도 박근혜때는 없던게 생긴거야?? 알려주구 써바 누굴 찍으라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