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판사배/ 불펌한놈들이 나신고함ㅋㅋㅋㅋㅋㅋ

판사배 (판) 2021.01.27 18:56 조회25,455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페북 불펌한 페이지들이 신고했는지 불펌 신고용 계정 하나 파서 페이지 글들에 댓글달았었는데 계정 비활성화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원래계정으로 들어가서 보니까 내 댓글들 다 사라졌더라

진짜 실화냐

한페이지는 신고도 했는데 아무 연락이없어 원래이래?

+신고는 비활성화 되기전에 다 완료했었어ㅠㅠ 아무 반응 없어서 개답답




312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사진첨부] [ik] [현자] [돌아갈래] [인스타작작] [진짜이쁨] [주식]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7 20:30
추천
1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개빡쳐 미친거아니야 걔네 누가 누굴 신고해... 일반인 얼굴 퍼간건 자기들이면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8 00:04
추천
1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이 글 꼭 보고 따라해봐ㅠㅠ 이 글 쓴 쓰니도 불펌 당해서 페메 보냈었는데 읽씹하다가 신고하니까 페메 왔다더라 ㅋㅋㅋㅋㅋ 꼭 글 봐바! 막 엄청 복잡하진않은거같더라 https://m.pann.nate.com/talk/354858769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7 23:18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눈막귀막 개오진다 여윽시 믿거페북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9 22:0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관리자애들 다 부모없는고아들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8 18: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윽시 파란일베 클라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8: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고소해보는 거 어때..? 어렵겠지만 그냥 고소 하는 척이라도 대충하면 멍청해서 넘어갈 수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4:2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하나 개투명~ 찌질한 모지리새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1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 못 해?? 한다고 협박이라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6: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고소한다고 지럴해야 읽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3:53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페북은 진심 지 혼자 가능한게 뭐임.. 죄다 어디서 퍼갈줄만 알고... 진심 뭔 웃짤이나 짤들 모음 볼때 페북꺼는 본적이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3:43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인도 아니고 일반인사진을 불펌하지말라고 했는데 퍼가냐 이거 99퍼 신고하고 법적대응 가능하니까 꼭 대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나연메이크업에서 쓰니댓글 봄...근데 잘렸구나 ...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2: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들 진짜 개웃긴다 지들이 퍼간거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북 허언도 있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2: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 왜 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잘 보고 있었는데 결국엔ㅜㅜ 진짜 개념머리 상실한 건가;; 나도 일단 신고하러 감! 스트레스 받으면 안 올려줘두 돼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나 바로 신고하러감 별 ㅈ같은새끼들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1:2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상권이란 게 머릿속에 안 들어있나 미쳤네 미쳤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1: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새끼들 미쳤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이미 알고있을 것 같은뎅 이건 그 기사 주소야 http://factnews.cafe24.com/posts26905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00: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대로 신고한다음에 봐달라 연락 처하면 싸그리 무시하고 걍 신고때려서 채널 없애셈 개 시111발롬들이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