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야 너넨 프듀 어떻게 생각함?

ㅇㅇ (판) 2021.01.27 23:44 조회80,1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주작 논란 다 빼고❗️프로그램 자체만 봐바 난 연습생들 울면서 탈락하고 악편 당하고 이런건 싫은데 ㄹㅇ 프듀 만큼 재밌는 오디션 프로가 없더라 막 연습생 응원하고 투표하고 픽미 나야나 유행하던 분위기도 좀 그리움ㅎ 너넨 어때 추반 ㄱㄱ

추: 좋다 재밌다
반: 별로다

1091
325
태그
신규채널
[ㅈㄴ궁금함] [예리생일] [황인엽궁] [힛내남편임]
2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7 23:45
추천
32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자체는 ㅂㄹ인데 금요일만 되면 친구들끼리 프듀 얘기하고 야식먹으면서 본방사수 했던 그때가 그리워서 좋아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7 23:45
추천
308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프듀 아이디어 자체는 ㅈㄴ기발하긴함 어떻게 그런 프로그램을 기획했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7 23:46
추천
24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상상만해도 _같은데 다시하면 또 ㅈㄴ재밌게볼듯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1.01.28 09:40
추천
50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민즈원이나 해체하라그래 조작의부산물이 아직도활동하고있는데 뭔추팔이야ㅅㅂ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31 07: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만 안했더라면 다시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보석 발굴하는 기분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23: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2가 레전드이자 볼만하다고 생각함..3부터 난데없이 일본 끼워팔더니...노잼루트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23: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프듀했던 그 당시가 너무 그리움 특히 프듀2....ㅠㅠㅠㅠㅠ 케이팝 최전성기에 온국민이 프듀에 미쳐있던 시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빼고 보면 솔직히 재밌었음 ㅇㅇ... 프엑 파이널 때 코로나도 없어서 오프 뛰었는데 걍 다른 그룹 오프 뛸 때보다 훨씬 재밌긴 했음 주작이 문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6: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너무 싫어 애들 꿈가지고 장난치는 거 같아. 특히 등수대로 줄세워서 성적표 몸에 붙이고 성적 낮은 애들은 제대로 카메라 나올 기회도 안준다는게 너무 잔인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6: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뭔가 내가 좋아하는 애는 데뷔했으면 좋겠고 응원하는 과정이 너무 재밌었음..학교에 투표 사진같은거 붙이고 뭔가 살면서 그렇게 응원한게 처음이라 너무 재밌었다..조작인거 알고는 걍 허무했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넷은 진짜 돈다발을 제대로 차버림 대체 조작이란걸 왜했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1.01.29 1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 이상한데 계속들으면 좋아지는 기히한 노래들 또 나오려나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9 12: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까지만 잼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10: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시즌1 시즌2때까진 진짜 존잼이였음 학교가서 애들이랑 얘기하는것도 존잼이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1명은 아니고 인원 아학 정도로만 하고 분량 좀 더 공정하게 주려고 노력하면 참가자들 다 알듯 항상 프듀에서 1차로 떨어진 사람들은 이름 기억도 못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디션은 프듀가 제일 꿀잼이긴해. 악편도 종종있었지만 열내면서 보게되고 그때가 유일하게 본진두고 한눈팔았을때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한번 개고생했더니 다신 꼴도 보기 싫음 그때 재밌었던 기억도 다 쓰잘데기 없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9 0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진짜 추억 이땐 자기 본진들도 뒤로하고 ㄹㅇ 프듀 얘기 했음 누구 투표해달라고 부탁하고 금요일 밤마다 순위발표식때 떨어져도 울고 이름 불려도 울고 진짜 친구들 다 좋아했는데 프듀 얘기하고 재밌었음 추억..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1.29 00: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다들 17년도는 꿈의 연도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3: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습생101명 나온다길래 봤더니 101명 안보여주던데? 방송분량부터 ㅈㄴ차별하길래 딱 주작인거 눈치채고 그뒤로 한번도 안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3:0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좟같지만 제발 해줬으면 하는 프로그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2:5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접대주원~ 룸살롱즈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2: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충들 제목에 '야야' ㅇㅈㄹ 떠는 거 개 씹찐따 같음 ㅋㅋㅋㅋㅋ ㄹㅇ 도대체 왜 그래..ㅋㅋ 현실에서 앞에 있는 사람한테 말하는 것도 아니고 텍스트로 치는 건데 앞에 '야야' ㅇㅈㄹ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1.01.28 22:5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접대 접대 주작즈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