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마트에서 아줌마들과 기싸움... 제가 싸가지없나요?

(판) 2021.01.28 12:54 조회90,698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좀 큰 마트에 정직원으로 들어온지 6달 됐어요
코로나로 힘든 와중에 정직원으로 취직시켜준게 너무 감사해서 힘들어도 열심히 다니려고 하는데
아줌마(실제 호칭은 여사님)들 텃세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아줌마들은 다 제가 싸가지 없다는데 함 봐주세요 최대한 객관적으로 쓰겠습니다
그리고 아줌마들은 제가 일하는 타임에 다섯분정도입니다

1. 매일 2,3분씩 출근시간마다 늦고, 점심시간에 5~10분 늦는다 참다가 가서 제가 몇시예요? 했어요 5분이 동시에 가는 건 아니고 2명 3명 교대로 가시는데 다들 똑같이 늦으세요 저는 매일 시간맞춰 오는데...
여사님 늦으셨어요~ 이렇게 눈치를 줘도 계속 늦으니까 여사님 휴대폰은 장식인가요? 했어요 저만 일찍 오고 일 더 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렇게 좋게좋게 얘기해도 안들으세요 그래서 휴대폰 장식이냐고 해서 싸움 날 뻔 했어요


2. 폐기물을 자꾸 달라고 하세요. 제가 특히 유제품 폐기하는 역할인데 달라고 해서 점장한테 물어보고 드린다니까 그냥 가셨어요 근데 제가 없는 틈에 5분이서 몰래몰래 빼돌려서 점장한테 말했고 단톡방으로 한소리들으셨어요 그 뒤로 저 쳐다도 안보세요 그런데 유통기한 지난거 챙기는건 점장님도 허락안하십니다 원칙을 너무 무시하세요..


3. 저를 대놓고 씹고 왕따시키려합니다 제가 말 수가 그렇게 있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말을 하면 듣는 시늉을 해야되는데 맨날 못본 척하세요 그래서 저도 아줌마들이 수다떨때마다 조용히 하라고 해요 전화하는거 보면 빨리 끄라고 해요 제가 당하고는 못사는 성격이어서...
맨날 저보고 자기는 친구가 없는 편인가봐 이렇게 비꼬십니다


4. 그래도 제가 화해하고 싶어서 캔커피를 돌렸는데 한 분은 그냥 받기만 해서 고맙다해야죠~ 장난으로 말했더니 걍 안받겠다고 돌려주더라고요.. 너무 기분 상해서 제가 나이가 어리지만 지금 이게 무슨 무례한 짓이냐니까 제가 더 무례하대요..

5. 아들 하나 대학 붙었다고 떡을 돌린 아줌마가 있었는데 장애인이었나봐요 장애전형이죠? 장애전형이면 그래도 편하게 갔겠네요 이렇게 말한게 기분나쁠 말인가요...? 싸움 날 뻔했어요


코로나때문에 억지로 다니고 있는데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기싸움도 너무 힘들고 저 말고 다 계약직들이라서 어차피 참으면 안 볼 사이이긴 한데 아줌마들 너무 텃세랑 기싸움 심해요 객관적으로 써봤고 시간이 없어서 이정도까지만 쓰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23
138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시댁문제긴]
37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28 12:59
추천
5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나이는 어려도 말투 보고 직급은 높은 줄 알았는데... 지각 문제는 윗사람과 얘기할 일 있을 때 얘기하면 되고 파기 제품은 대응 잘 하셨는데 캔커피에서 헐 하고, 장애전형에서는 머리채 잡히고 쌍싸대기 안 맞았으면 다행이네요.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8 13:24
추천
5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번은 그럴수 있겠다 했다가 점점 갈수록 뭐지 싶더니 장애인전형에서 인격장애인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28 13:30
추천
5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아줌마들이 잘못했는데..니가 준 커피 받기 싫긴 싫었겠다. 장애인전형 인성 실화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김대리 2021.02.09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이거 뭐 개 또라인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2.06 14: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너 진짜 조카 __또라이 정신병자년이구나 너는 조만간 짤리겠다 ㅋㅋ 어차피 정상적인 사회생활 하긴 글렀다 1, 2번까진 아줌마들이 잘못한거 맞는데 장애전형이네 뭐네 ㅇㅈㄹ하는거보고 진짜 ㅁㅊ년인줄 알았네ㅋㅋ 니가 잘못한거 맞고 애초에 니가 뭔데 상사도 아니고 그 사람들이 지각하든 말든 니가 관리할 부분이 아닌데도 폰은 장식이냐는둥 ㅇㅈㄹ떨고 니가 병신같아서 따당하면 그냥 가만히라도 있지 아줌마들 수다떨거니 통화할때 시끄럽다는둥 조용히하라는둥 전화끊어라는둥 ㅇㅈㄹ하면서 당하고는 못 사는 성격이라고? 그건 니가 당하고 못 사는 성격이라 그 아줌마들이랑 기싸움해서 이긴게 아니라 그냥 니가 병신같고 모자란 소리 한거야... 싸가지 없는 정도가 이니라 이정도면 일상생활 불가능한 정신병자 수준인데? 캔커피를 그리고 왜 대체 그 아줌마들이 무조건 받아야되고 니깟게 뭔데 인사는 꼬박꼬박 해야되는건데? 인사 안했다고 장난식으로(?? 이게 장난식이라고?) 받아놓고 왜 인사 안하냐 그랬다고? 그래서 아줌마가 삔또상해서 다시 돌려주니까 이게 무슨 무례한짓이냐 ㅇㅈㄹ했단다 ㅋㅋㅋㅋ 말하는 뽄새로 봐선 지가 윗사람이고 그분들이 아랫사람인줄 알텐데 너 뭐 그렇게 대단하고 동네 지잡마트에서 정직원으로 일하면서 언제짤릴지도 모르는 주제에 뭐라도 된듯마냥 갑질을 어줍잖게 하려고 ㅈㄹ이니ㅋㅋ 일단 정신병원부터 가보렴
답글 0 답글쓰기
2021.02.05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아주머니들이 잘못했는데 장애인전형은 글쓴이가 죽빵 안맞은게 신기하다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1 13: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궁금한게 니도 가정교육 제대로 못받고 예의없이구는데 왜 아줌마들한텐 칼같이 원칙지키라고 강요함??ㅋㅋㅋㅋ아참고로 판이 이상해서 결시친은 아줌마들많아서 니욕먹는거라고 착각하지마 다른데서도 이글퍼갔는데 거기서도 욕졸라먹고있드라 너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2.01 13: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얘는 회사다녀도 금방짤리겠다ㅋㅋ사회생활 전혀 안되는 스타일이네ㅋㅋㅋ지가뭔데 같은직급한테 갑질이야ㅋㅋ니가지적한 1,2번도 윗급에서 뭐라할일이지 너따위가 지적할일이아닌데ㅋ와중에 5번같은말은 진짜안맞아죽은거에 감사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31 20: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안 맞아 죽고 살아서 이거 쓰신게 기적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1.31 16: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3. 아주머니들 잘못 당연 일터는 지킬건 지켜야함 4. 싸가지 없는거 맞음 5. 미를친거냐? 정신이 어디 가출했냐?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1.01.31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3은 아줌마들이 잘못함 5는 쓰니잘못
답글 0 답글쓰기
2021.01.31 06: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애 친구엄마중에 잘난척 엄청심한 사람이 하나 있었지~ 돈도 없으면서 그냥 심심해서 일하는거라고 마트에 파트직으로 들어가더니.. 나이어리니 정직원 시험보란말에 기를쓰고 시험쳐서는 결국은 정직원 되더라~ 그리곤 같이 파트직하던 이모님들한테 그렇게 이거해라 저거해라 갑질하더니 결국은 마트내 왕따되서 그만두던데? 지 상사들도 하도 갑질해대니 왕따 당해도 모르는척 하더라! 니랑 똑같아 야~
답글 0 답글쓰기
ㅋㅎ 2021.01.31 04: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보소... 그깟 마트 정직됐다고 같은 동료이자 어른들한테 갑질하냐?
답글 0 답글쓰기
여경천멋져 2021.01.31 0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네가지 밥말으 먹고 마트 다니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31 00: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친구도 없고 애미애비도 없는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1.30 20:1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규직과 계약직은 차이가 있죠 정규직이 지시하면 계약직은 따르는게 원칙이에요 아마 여사님들이 쓰니가 어리니 우습게 보는거 같은데 점장에게 보고해서 전부 잘라버리세요 어디서 감히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30 15: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집단에가나 또라이질량보존의 법칙은 존재하는데 또라이본인만 모른다는게 너같은인간을 두고하는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행복 2021.01.30 15: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니는 마트 '정'직원이라서 여사님들이 니말듣고 설설 기어야하니?? 이름만 대면 다 아는 그런 기업도 아니고 끽해야 마트 직원인데 ㅋㅋ난 이름만 대는 그런 기업 다니는데 여기 직원들은 서로 존중해 말투나 행동이나ㅋ니같은 애들이 나중에 꼰대되는겨 ㅋ 어딕서 같잖은게 가르치려들어. 그리고 말할때는 생각이라는걸 좀 하고 말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 2021.01.30 12: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캔커피... 안 받는다니 무례하다규??? ㅋㅋㅋ 니가 뭔데 무례야 ㅋㅋㅋㅋ 니가 윗사람인데 윗사람에게 무례하게 굴었다 뭐 이런 뉘앙스네?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별 ... ㅋㅋㅋㅋ 암만 호랑이 없는 굴에서 여우가 왕이라지만 ... 세상 보는 눈 좀 넓혀... 그 분들이야 나이도 있고 경력도 단절되고 어쩔 수 없이 마트에서 일 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다. 넌 나이도 어리다메 ㅋㅋ 니 친구 중에 대기업 다니거나 뭐 좀 잘 나가는 친구 없냐?? 너가 아주 잘난 줄 아는구나 ㅋㅋㅋ 아님 뭐 그 마트 취업률이 삼성만큼 쎄냐? ㅋㅋㅋㅋㅋㅋㅋ 너보다 잘난 사람 넌 옆에 안 두지?? 아니 내가 너 같은 ㅆㄹㄱ를 잘 알아서 그래 이 인성 쓰레기야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 2021.01.30 1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아주머니들이 꼴같잖은 x 하나 때메 일 못 하겠다고 단체로 관뒀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들 진짜 그러고싶을걸 생계때메 차마 못 그러는 거 뿐이지... 아니 뭔 대기업도 아니고 ㅋㅋㅋ 마트 정규직인게.. ㅋㅋㅋ 마트 같은 데는 원래 젊은 사람들은 정규직 잘 뽑아 ㅋㅋㅋ 지가 그리 대단한 사람이나 되는 줄 아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 2021.01.30 12: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야 절대 글 지우지 마라 ㅋㅋ 단도직입적으로 본론만 말할게 응, 너 성격 진짜 모났고 이상한데?? 우선 그 분들에 대해 정규직 계약직으로 사람 무시하는 마음이 깔려 있고, 말 할 때 필터가 없고, 그래도 나이가 많으신 분 들 일텐데 굳이 핸드폰이 장식이냐, 조용히 해라, 고맙다고 해야죠? 이런 말을 한다는 건.... 넌 애미애비 없나 싶은데?? ㅋㅋㅋㅋ 인성 개 빻았네... 보통 그런 아주머니들 물론 막 폐기 달라하고 2,3 분씩 늦고 그래 그런다. 그치만 나이어리다고 막 하지 않음 되려 잘 챙겨주려하기도 하는데... 너가 얼마나 싫었음 그 사람들이 단체로 널 따돌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나 사랑 못 받고 대접 못 받는 건 본인 탓 임. 다른 회사 가면 괜찮을 거 같니? ㅋㅋㅋㅋㅋㅋㅋ 너 근데 진짜 친구 없지? 완전 그럴 거 같은 느낌이 백프로 든다.... 어지간하면 생각 성격 인성 좀 고치려고 노력하고 살아라. 외롭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1.30 12: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 내는 이유가 정당하다고 해서 막말도 정당화되는 게 아님 ㅎㅎ;; 아무리 아줌마들이 늦어도 그렇지 저런식으로 말 꺼낸 건 싸우자는 거 아님? 길 가다가 글쓴이가 모르고 남의 어깨 살짝 쳤는데 상대방이 ㅆㅂ년 뭔 년 욕하면 기분 좋겠냐고요..... 아무리 그 사람이 화가 났다 해도 다들 생각이란 걸 할 줄 알고 필터링 해요. 그게 사회생활이니까. 글쓴이 본인이 나서서 적을 만드는 악마의 주둥이 스타일 같은데 그냥.... 나름대로 관계 개선해보려고 애쓰지 마시고 침묵하세요. 본인 말로는 말수가 없다는데 꺼내는 말마다 저지경이면 그냥 묵언수행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그럼 적어도 최악은 면할 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30 12: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니가 장애인 전형으로 마트 들어간 것 같은데? 장애인 장애인 운운하는 것도 죄송한 일인데 진짜 이런 말이 나올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사람이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